대우건설 Logo
대우건설,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 6일부터 분양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6일 -- 대우건설이 6일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 결합상품인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 견본주택을 개장하며 7월 분양의 포문을 열었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7-3번지 일대 강남역세권에 들어서는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7층~지상 20층 1개동 403세대(실) 규모로, 전용면적 20~23㎡의 도시형 생활주택 137세대와 전용면적 22~29㎡의 오피스텔 266실로 구성되어 있다. 최상층 5실에는 테라스형 펜트하우스가 들어간다.

분양가는 도시형 생활주택은 세대당 2억3천만원대부터, 오피스텔은 실당 2억5천만원대부터(VAT포함)이다. 오피스텔(펜트하우스 제외) 기준으로 강남구, 서초구 일대에서 최근 분양한 다른 오피스텔 단지들에 비해 3.3㎡당 평균 가격이 80~160만원 정도 저렴한 수준이다.

견본주택은 6일 강남역 7번 출구 앞에 위치하며, 청약은 10일과 11일 이틀간 견본주택에서 받을 예정이다. 입주는 2014년 10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3472-9999>

▶ 주거환경 우수한 강남역세권의 직주근접형 소형 오피스텔로 높은 투자가치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는 임대수요가 풍부한 강남역세권에 들어서며 오피스텔로서 최고의 입지이다. 삼성타운(약 2만명 상근)을 비롯해 대형 오피스빌딩이 밀집해있고 약 90만명의 인구가 상주하는 강남 비즈니스권역의 직주근접형 소형 오피스텔로 투자가치가 높다.

서울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의 환승역인 강남역과 3호선 양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강남대로, 남부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서초 IC 등 도로교통 여건이 우수하다. 강남대로는 약 140개의 광역·지역버스 노선이 통과하여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강남역 상권, 강남 신세계백화점 등 쇼핑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영화관, 주민센터, 서초구청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해 주거 환경이 우수하다.

▶ 1층 필로티와 최상층 테라스형 펜트하우스로 차별화된 특화설계

강남역은 소형 위주의 구성임에도 최상층을 테라스형 펜트하우스로 꾸며 고급 수요층을 위한 상품을 마련했다. 최상층 5실은 18.15㎡의 전용 테라스를 갖춘 투룸 구조로 주거 목적의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법정면적의 3.6배 규모에 달하는 넉넉한 공개공지를 확보해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하고, 지상 3층의 비즈니스룸, 지상 8층과 20층의 휴게공간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오피스텔 실내에는 천정형 시스템에어컨을 비롯해 가스쿡탑, 콤비냉장고, 건조기능이 포함된 드럼세탁기, 리모콘이 적용된 다기능 전자비데 등의 빌트인 가전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 도시형 생활주택의 경우는 발코니 확장과 함께 일괄 옵션으로 적용되어 선택 가능하다.

공동현관 및 지하주차장에는 외부인의 출입을 막는 무인 경비시스템과 각 실마다 번호와 카드로 문을 열 수 있는 첨단 디지털 도어록을 설치하였으며, 공동현관·세대현관 통화 및 문열림 기능을 갖춘 홈오토시스템과 검침원의 방문이 필요없는 전기·수도 등의 원격검침시스템 등을 적용해 보안과 편리함을 강화했다.

또한 외출시 조명을 일괄 차단하는 일괄소등스위치와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차단하는 대기전력차단스위치 등이 설치돼 불필요한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대우건설
    홍보팀
    민대원 대리
    02-2288-5746
    Email 보내기
대우건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