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텔레콤 Logo
2012-07-06 14:48
누리텔레콤,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만들기에 앞장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6일 -- 최근 인재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중견 중소기업들이 근무조건 및 근무환경 개선과 다양한 기업문화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일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어 고용의 미스매칭을 적극적으로 극복하려는 중소기업들이 늘고 있다.

스마트그리드 솔루션 전문업체인 누리텔레콤(대표 조송만 www.nuritelecom.co.kr)은 6일 방배동에 위치한 누리빌딩 로비에서 넥스지, 누리비스타 임직원 및 이웃주민을 초청해 낭만적인 재즈선율로 한여름의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신사옥 이전 기념, 런치 재즈콘서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누리텔레콤은 올해 2 월까지 관계사인 통합보안솔루션업체인 넥스지, 온라인 게임 및 인터넷 전자고지 서비스 업체인 누리비스타와 방배동 신사옥으로 통합이전을 완료하고 최근 리모델링 공사까지 마무리했다. 누리텔레콤은 관계사간 사업 시너지 창출에 역점을 기울이는 한편 근무환경 개선 및 다양한 기업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다.

3개사 350여명이 입주해 있는 누리빌딩 사옥은 1층 로비 전체를 직원들의 휴식공간으로 만들었고, 방문 고객들을 위해 쾌적한 미팅룸 제공과 원두커피를 상시 즐길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출산 등을 앞둔 여직원을 배려해 여직원 전용 휴게공간인 ‘미즈휴(美’z休)’도 운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조송만 사장은, “인재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이 적극적으로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다양한 기업문화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용의 미스매칭을 줄이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는 임직원 자녀, 이웃주민과 함께 하는 문화프로그램 및 사회 봉사활동 등을 통해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누리텔레콤
    홍보팀장
    최은정
    02-781-0792
    Email 보내기
누리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누리텔레콤
홍보팀장
최은정
02-781-0792
Email 보내기
http://www.nuritelecom.co.kr

누리텔레콤이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임직원 및 이웃주민을 초청해 6일 방배동에 위치한 누리빌딩 로비에서 재즈선율로 더위를 식히는 ‘신사옥 이전 기념, 런치 재즈콘서트’를 열어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누리텔레콤은 앞으로 임직원 자녀 및 이웃주민과 함께 하는 문화공연 등을 정기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누리텔레콤)
누리텔레콤이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임직원 및 이웃주민을 초청해 6일 방배동에 위치한 누리빌딩 로비에서 재즈선율로 더위를 식히는 ‘신사옥 이전 기념, 런치 재즈콘서트’를 열어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누리텔레콤은 앞으로 임직원 자녀 및 이웃주민과 함께 하는 문화공연 등을 정기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누리텔레콤)
0x0
0x0
2808x187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기업문화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