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동명대, 부산시청년연합회와 교류협정 체결

연합회 회원이 편입하면 등록금 50% 할인키로

2012-07-06 15:33 | 동명대학교
  • 5일 동명대학교-(사)부산시청년연합회 협정 장면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6일 -- 최근 교과부로부터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에 선정된 동남광역권 산학협력거점 동명대학교가 지난 5일(목) 경영관 307호에서 (사)부산광역시청년연합회와 교류협정을 체결했다.

이날 오후 1시30분에 시작된 협정체결식에는 동명대학교의 설동근 총장과 김종수 부총장 등과 부산시청년연합회의 박봉수 회장 등 일행이 참석했다.

설동근 총장은 이날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는 동명대학교를 만들고자 한다. 이를 위해 부산의 핵심 봉사단체인 청년연합회와 협력을 체결해 기쁘다”라고 말하면서 “청년연합회 회원이 동명대학교 편입을 하면 등록금의 50%를 지급한다는 좋은 혜택을 주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박봉수 회장은 “설동근 총장과 부산시교육감때부터 12년간 동고동락을 했는데, 이제 동명대 총장이 되어 오늘 협정체결까지 해 뿌듯하다. 그리고 회원들 중에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동명대학교에 편입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40주년을 맞은 동명대는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최상위권 실현에 이어 △잘가르치는대학(ACE)사업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 △지방대학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선정돼 국가지원자금 약 800여억원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고 있다. 최근 3년 연속 70% 이상의 취업률까지 달성한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산학실용교육명문대학이다.

보도자료 출처: 동명대학교
웹사이트: http://www.tu.ac.kr

동명대학교
홍보실
김종열
010-3460-0696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