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노트북 시리즈9 후속 모델 출시

밝은 색상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한 은색 모델 라인업 추가
합리적 가격으로 “영 프리미엄”까지 사용자층 확대
시리즈9의 이동성·사양·디자인 등 프리미엄 성능은 그대로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2-07-09 11:00
  •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에 은빛 색상 모델을 도입한 '실버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은 서초동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시리즈9 실버 에디션을 소개하는 모습.

  • 삼성전자 프리미엄 노트북 실버 에디션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09일 --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에 은빛 색상 모델을 도입한 ‘실버 에디션’을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과 3월 시리즈9 13형/15형 4개 모델을 출시한 데 이어, 실버 에디션을 추가해 총 6개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시리즈9은 삼성의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한 초슬림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산뜻한 색상의 ‘실버 에디션’을 추가하여 20대 젊은 프리미엄 고객까지 소비자층을 확대하게 되었다.

기존의 ‘미네랄 애쉬 블랙’이 빛에 따라 두 가지 색상으로 보이고 연기에 그을린 듯한 검은색으로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표현했다면 새롭게 출시한 ‘실버’는 밝은 색상으로 초슬림 초경량 이미지를 한 층 더 강조했다.

또한 2월 출시한 시리즈9이 100%의 알루미늄을 싱글 쉘 바디 (Single Shell Body)·다이아 커팅 (Diamond Cutting) 공법으로 제작한 장인정신의 결정체라면 실버 에디션은 제작 단계를 간소화하여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14.9mm의 두께(15형 기준)와 더욱 가벼워진 1.58kg의 무게 등 이동성과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128GB SSD, 8GB 메모리 등 강력한 성능,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여 최고의 명품 노트북을 더 많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송성원 전무는 “지난 1월 CES 2012에서 실버 컬러 모델을 선보인 이후, 소비자 요구에 따라 7월 실버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15형 모델 출고가는 173만 원이며, 8월 초 13형 모델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8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