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ogo
2012-07-10 10:00
LG유플러스, 실시간 스마트러닝 서비스 ‘LTE 원어민 회화’ 선보인다
  • - 전국 LTE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해외 원어민 강사와 실시간 화상 학습이 가능한 교육 플랫폼 ‘U+스마트러닝’ 구축
    - YBM시사, 에듀박스, SDA교육 등 국내 최고의 교육업체와 손잡고 실시간 어학교육 서비스인 ‘LTE원어민회화’ 다음달 초 출시
    - 기존 상품대비 20~40%이상 저렴한 합리적 가격, 학습 중 발생한 통화료 무료제공 등 이용자 중심의 혜택 강화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0일 -- LG유플러스가 LTE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한 실시간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는 국내 최고 수준의 어학 콘텐츠를 보유한 YBM시사(대표 최재호 / www.sisaphone.com), 에듀박스(대표 이대호 / www.italking.co.kr), SDA교육(대표 전부권 / www.sda.co.kr)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LTE기반의 실시간 스마트러닝 서비스인 ‘LTE원어민회화’를 제공키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앞서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모바일 기반의 실시간 교육이 가능한 마켓 플레이스인 ‘U+스마트러닝’ 플랫폼을 구축하였으며,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학습 콘텐츠를 모바일을 통해 자유롭게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어 LTE 기반의 교육 서비스의 경쟁력을 대폭 높일 수 있게 됐다.

먼저 LG유플러스는 제휴사와 함께 해외 원어민 강사와 1대 1로 맞춤형 실시간 화상학습이 가능한 ‘LTE원어민회화’ 서비스를 다음달 초 출시키로 했다.

‘LTE원어민회화’ 서비스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어학 콘텐츠가 제공되며, 언제든지 복습 가능한 수업 녹화기능, 폰 / Pad / PC를 넘나들며 콘텐츠 공유가 가능한 n-스크린 등 차별화 된 기능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교육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농어촌이나 산간벽지에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수도권과 동일 수준으로 받을 수 있어 지역간 교육 불평등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제휴사와 협의를 통해 ‘LTE 원어민 회화’내의 학습 콘텐츠를 기존 상품대비 20~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청소년들에 대해서는 추가 할인까지 적용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는 한편, 학습 중 발생되는 데이터 통화료를 년 내 가입자에 한해 무료로 제공하는 등 이용자 중심의 혜택을 대폭 강화키로 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다양한 분야의 제휴사 확대를 통해 입시/교과/직무/교양 등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U+스마트러닝’을 모바일에서 최적의 학습환경을 구현하는 실시간 교육 플랫폼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LG유플러스 서비스플랫폼사업부 전병욱 전무는 “LTE원어민회화 서비스는 LG유플러스의 세계최초 LTE 전국망의 경쟁력을 십분 활용한 서비스”라며 “향후 제휴 확대 및 플랫폼 확장 등을 통해 그간 경험하지 못한 차세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LTE원어민회화’ 서비스 출시에 앞서 이달 12일부터 사전 예약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페이지(www.uplus.co.kr)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무료체험 서비스와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6302
Email 보내기
http://www.lguplus.com

LG유플러스가 YBM시사, 에듀박스, SDA교육과 제휴, LTE 서비스를 통해 해외 원어민과 1:1 실시간 화상학습이 가능한 ‘LTE원어민회화’ 서비스를 다음 달 출시한다. 사진은 서울 남대문로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 체결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에듀박스 이대호 대표, LG유플러스 전병욱 전무, YBM시사 최재호 대표, SDA교육 전부권 대표. (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YBM시사, 에듀박스, SDA교육과 제휴, LTE 서비스를 통해 해외 원어민과 1:1 실시간 화상학습이 가능한 ‘LTE원어민회화’ 서비스를 다음 달 출시한다. 사진은 서울 남대문로 LG유플러스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 체결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에듀박스 이대호 대표, LG유플러스 전병욱 전무, YBM시사 최재호 대표, SDA교육 전부권 대표.
(사진제공: LG유플러스)
0x0
0x0
3012x189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이러닝  기술/IT  통신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