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11 17:17
보움, 왕가의 전통을 담은 ‘보움경’ 출시
  • - 신비의 명약으로 알려진 경옥고 준용하여 발효녹용과 한국인삼공사에서 계약 재배한 인삼 넣고 제조
    - 한국인삼공사에서 연구개발한 누구나 섭취 가능한 식품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1일 -- 경옥고는 정기신(精氣神)을 기른다는 점에서 가장 완벽한 보약으로 알려져 있다. 허준 선생은 경옥고를 평생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했다. 과장된 표현이겠지만 ‘동의보감’에서는 경옥고를 27년 동안 먹으면 수명이 360살에 이를 수 있고 64년 동안 먹으면 수명이 500살에 이를 수 있다고 했다.

KT&G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에서는 이러한 경옥고를 준용하여 제조한 식품인 ‘보움경’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안전한 식품원료를 사용하여 청결한 제조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한 식품이므로 누구나 섭취가 가능한 데, 보통의 경옥고가 벌꿀과 백복령분말, 인삼분말, 생지황즙 등이 주요성분인 데 비해 ‘보움경’에는 발효인삼농축액과 발효녹용추출분말, 벌꿀, 백복령농축액, 숙지황농축액, 매실농축액 등이 들어 가 있다.

특히 한국인삼공사가 연구개발한 ‘보움경’에는 보움의 대표 소재인 녹용 1냥을 발효시켜 넣었으며, 한국인삼공사에서 계약 재배한 인삼을 발효시켜 사용하였다. 또한 ‘보움경’의 원료는 한국인삼공사 안전성 센터의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된다.

‘보움경’은 지치고 기운없는 상태가 해결이 잘 안되는 부모님, 책상에 오래 앉아있는 학생과 잦은 야근과 과로,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 또한 육아 및 가사일에 지친 아내분들께 권하면 좋다.

보움의 송원종 본부장은 “보움경은 생명 자체를 온전하게 해주어 병 자체가 생기지 않게 한다는 신비의 명약으로 알려진 경옥고를 준용하여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안전하고 까다롭게 엄선한 재료로만 제조한 식품”이라며 “보움경이 전 국민의 건강식으로 애용됐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보움경’ 한 박스는 20ml짜리 30병이며 가격은 2십 8만원이다. 1일 1회, 1회 1병씩 섭취하면 된다.

한편 보움은 KT&G의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사장 김상배)에서 작년에 론칭한 국내 최초의 생활한방스토어 브랜드다. 현재 서초동 보움스퀘어를 비롯해 전국 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정관장몰과 롯데닷컴 및 CJ몰에도 입점해 있다.

보움의 제품에 사용된 모든 원료는 정관장으로 유명한 113년 전통의 한국인삼공사 안전성 센터에서 농약, 중금속, 미생물, 환경호르몬 및 신종 유해물질 등 최대 247가지의 검사를 통과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엔 한국인삼공사(KGC) 보증마크가 표기되어 있다.
  • 언론 연락처
  • 보움 홍보대행
    와이비커뮤니케이션
    정재화 팀장
    02-3472-6441, 010-8957-4313
    Email 보내기
보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보움 홍보대행
와이비커뮤니케이션
정재화 팀장
02-3472-6441, 010-8957-4313
Email 보내기
http://www.bo-um.com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의 신제품 '보움경' (사진제공: 보움)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의 신제품 '보움경'
(사진제공: 보움)
261x300
418x480
1417x1627
  •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의 신제품 '보움경' (사진제공: 보움)
  •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의 신제품 '보움경' (사진제공: 보움)
  •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의 신제품 '보움경' (사진제공: 보움)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건강식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