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Logo
2012-07-11 10:25
외환은행,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12-2차)’ 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1일 --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www.keb.co.kr)은 “제30회 런던 세계 스포츠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12-2차)’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은 공동 모집금액에 따라 더 많은 이자가 지급되어 소액예금자들도 우대이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판형 외화정기예금 상품이다.

가입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가입 가능한 통화는 미국달러화(USD), 유로화(EUR), 일본엔화(JPY), 영국 파운드화(GBP), 스위스 프랑화(CHF), 캐나다 달러화(CAD), 호주 달러화(AUD), 뉴질랜드 달러화(NZD) 등 13개 통화이다.

가입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가입신청은 영업점 또는 개인일 경우 인터넷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3개월에서 1년까지로 최종모집금액이 500만불 상당액 미만시 0.05%, 500만불 상당액 이상이면 0.1%의 우대이율이 적용되며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최대 0.1%가 추가로 우대된다.

또한 이번 런던에서 열릴 세계 스포츠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외화공동구매정기예금(12-2차)’가입고객(가입기간 6개월 이상)에게 우리나라의 금메달 개수가 10개 이상이거나 종합순위 10위를 달성할 경우 0.1%의 우대이율을 추가로 드리고, 아울러 미화 5천불 상당액 이상 가입고객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1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대고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외환은행 외환업무부 관계자는“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선도적인 지위와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외환은행은 최근 금융당국의 외화예금 비중 확대 요구에 부응하고 외화 실수요자 고객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고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외국환 선도은행으로서의 지위를 지켜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주영환
    02-729-0165
외환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주영환
02-729-0165
http://www.keb.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펀드/연금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