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양악재수술한 박소은씨, 아나운서 꿈 꿔

MBC 기분좋은 날서 양악재수술한 박소은씨 인생역전 화제

출처: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2012-07-12 09:10
  • 양악재수술 후 아나운서 도전할래요

  • MBC 기분 좋은 날서 양악수술 2번한 박소은씨 인생역전 화제

  • MBC 기분 좋은 날서 양악수술 2번한 박소은씨 인생역전 화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2일 -- 방송 최초 양악재수술 공개로 관심을 받았던 박소은씨가 MBC TV ‘기분 좋은 날’ 출연해 2번이나 양악수술을 받았던 뼈아픈 경험을 고백했다.

박소은씨는 “2007년도 양악수술 후 극심한 통증에 시달렸고, 수술 후 다시 주걱턱으로 돌아왔다. 첫 수술 후에도 주변사람들로부터 넌 턱 수술 좀 받아야겠다”는 말을 듣고 더 충격을 받았다고. 본인에게는 절실했기 때문에 2번이나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현재 박소은씨는 연예인에 비교해도 손색없는 아름다운 외모지만, 과거엔 안면기형에 가까운 부정교합에 시달렸다. 남들처럼 자연스럽게 먹어보는 것이 소원이었던 소은씨는 최소한의 인간다운 삶을 얻기 위해 턱 교정 수술 중 최고난이도의 ‘양악재수술’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고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 놓았다.

촬영 후 박소은씨는 “첫 수술과 달리 재수술은 성공적이어서 3일만에 퇴원하고 회복도 빨랐는데 다행히 노련한 의료진을 만난 덕분에 스마트양악수술로 평범한 꿈을 되찾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말하며, “과거에 포기했던 아나운서의 꿈에 다시 한번 도전해 보고 싶다”고 속내를 밝혔다.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개요
페이스라인(www.face-line.co.kr, 이진수 원장)은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다. 수술 전 철저한 검사는 물론, 계획된 수술로 부작용 없는 안전한 수술을 표방하여 10년 무사고 완벽주의를 실행하고 있다. 서울대병원과 삼성서울병원 성형외과 동문으로 이루어진 의료진에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 등록증도 보유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키위피알
이메일 보내기
070-8236-82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