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라인 성형외과 Logo
2012-07-12 09:10
양악재수술한 박소은씨, 아나운서 꿈 꿔
  • - MBC 기분좋은 날서 양악재수술한 박소은씨 인생역전 화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2일 -- 방송 최초 양악재수술 공개로 관심을 받았던 박소은씨가 MBC TV ‘기분 좋은 날’ 출연해 2번이나 양악수술을 받았던 뼈아픈 경험을 고백했다.

박소은씨는 “2007년도 양악수술 후 극심한 통증에 시달렸고, 수술 후 다시 주걱턱으로 돌아왔다. 첫 수술 후에도 주변사람들로부터 넌 턱 수술 좀 받아야겠다”는 말을 듣고 더 충격을 받았다고. 본인에게는 절실했기 때문에 2번이나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현재 박소은씨는 연예인에 비교해도 손색없는 아름다운 외모지만, 과거엔 안면기형에 가까운 부정교합에 시달렸다. 남들처럼 자연스럽게 먹어보는 것이 소원이었던 소은씨는 최소한의 인간다운 삶을 얻기 위해 턱 교정 수술 중 최고난이도의 ‘양악재수술’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고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 놓았다.

촬영 후 박소은씨는 “첫 수술과 달리 재수술은 성공적이어서 3일만에 퇴원하고 회복도 빨랐는데 다행히 노련한 의료진을 만난 덕분에 스마트양악수술로 평범한 꿈을 되찾을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말하며, “과거에 포기했던 아나운서의 꿈에 다시 한번 도전해 보고 싶다”고 속내를 밝혔다.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키위피알
Email 보내기
070-8236-8232
http://www.face-line.co.kr

양악재수술 후 아나운서 도전할래요 (사진제공: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양악재수술 후 아나운서 도전할래요
(사진제공: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300x167
480x266
1000x555
  • 양악재수술 후 아나운서 도전할래요 (사진제공: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 MBC 기분 좋은 날서 양악수술 2번한 박소은씨 인생역전 화제 (사진제공: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 MBC 기분 좋은 날서 양악수술 2번한 박소은씨 인생역전 화제 (사진제공: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의학  미디어  방송  인물동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