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판도라TV, ‘비키니 모델 대회’ 독점 생중계

2012-07-13 09:43 | 판도라TV
  • 판도라TV, ‘비키니 모델 대회’ 독점 생중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3일 --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판도라TV(대표 최형우)에서 최고의 비키니 모델을 선발하는 ‘2012 오션월드 비키니모델선발대회(주최 광장E&T)’가 온라인으로 독점 생중계 된다.

판도라TV를 통해 방송된 전년도 선발대회 관련 영상의 누적 시청자 수가 20만 명에 달했던 가운데, 오는 14일 저녁 6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생중계되는 선발대회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엄격한 사전 심사를 거쳐 본선에 오른 20여 명의 모델들은 워킹 장면 및 인터뷰를 통해 수상자가 결정된다. 본선에서 ‘미스 오션월드’ 상을 수상한 모델은 상금 300만원과 스키장 시즌권이 부여되고, ‘미스 글라스스토리’ ‘미스 주영도가’ 수상자는 상금 100만원과 부상을, ‘미스 발리비키 수상자’는 후원사의 전속모델로 데뷔할 예정이다.

그 밖에 참가자들 및 사진작가·기자단의 투표로 선정되는 번외상인 ‘포토제닉상’, ‘우정상’, ‘인기상’ 등의 수상자도 선발하며, 축하공연 및 단체워킹과 더불어 다양한 상품들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출처: 판도라TV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제훈
070-4484-710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