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국투명성기구, 한의학연구원과 청렴업무협약 체결

2012-07-13 13:18 | 한국투명성기구
  • 협약식을 마치고 양기관의 임직원 서로 손을 맞잡았다

  • 청렴업무협약기관 현판식(좌로부터 한국투명성기구 이미영 이사, 김거성 회장, 한국한의학연구원 최승훈 원장, 소주영 감사부장)

  • 한국투명성기구 로고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3일 -- 국제투명성기구 한국본부인 (사)한국투명성기구(회장 김거성)와 한의학연구원(원장 최승훈)은 7월 12일 오전 11시 대전 한의학연구원 구암관 국제회의실에서 ‘반부패.청렴업무 협력사업 업무협약’ 체결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한의학연구원의 반부패·청렴시스템 구축과 운영의 청렴성 확보,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지원협력하며, 한국투명성기구의 청렴특구·투명사회 활동에 함께하기로 하였다.

한국투명성기구 김거성 회장은 “이번 한의학연구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청렴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하였다.

이후 한국투명성기구는 국민권익위원회의 지원으로 한의학연구원의 내부청렴도 향상을 위해 내부진단과 교육, 연구윤리마련을 위한 정책사업을 다음달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투명성기구 개요
(사)한국투명성기구는 1999년 8월 24일 반부패 활동을 통하여 국민들의 의식을 개혁하고, 부정부패를 예방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사회전반의 부정부패를 없애고 맑고 정의로운 사회건설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시민사회단체들이 함께 모여 ‘반부패국민연대’라는 이름의 비영리 비정부기구(NGO)로 출발하였다. 2005년에는단체명칭을 ‘한국투명성기구’로 변경하였습니다. 전국에 지역조직을 두고 있는 한국투명성기구는 그동안 주요 활동으로 반부패투명사회협약운동, 시민옴부즈만 사업, 법제와 정책의 개발과 연구ㆍ조사 사업, 교육ㆍ홍보 및 문화 사업, 국내외 관련 단체, 기관 등과의 연대 사업, 출판사업, 기타 우리 법인의 설립 목적을 실현하기 위한 각종 사업 등이 있다. 한국투명성기구는 2000년부터 독일에 본부를 두고 있는 국제투명성기구 한국본부의 역할을 하고 있다. 국제투명성기구는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지부를 두고 있는 국제NGO이다.

보도자료 출처: 한국투명성기구
웹사이트: http://ti.or.kr

한국투명성기구
투명사회팀장 안태원
02-717-621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