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인젤리 Logo
2012-07-16 11:35
몸까지 챙기는 진짜 에너지 드링크…신개념 에너지 젤리 음료 ‘위더in젤리’ 출시
  • - 세계적인 브랜드 ‘위더in젤리’ 국내 첫 제품, 영양 보조 젤리 음료 ‘위더in에너지’
    - 카페인∙타우린 성분 없이 흡수 빠른 덱스트린으로 신속하게 진짜 에너지 공급
    - 바쁜 직장인과 체중 관리 중인 사람들 위해, 겔화 기술 적용해 빠른 포만감 제공
    - 전국 편의점, 백화점을 중심으로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에서 구입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6일 -- 미국 및 일본 음료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젤리형 에너지 음료 ‘위더in젤리(weider in jelly)’가 상큼한 청포도 맛의 ‘위더in에너지(weider in energy)’를 출시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영양식품을 테마로 겔화 기술을 적용한 에너지 음료 ‘위더in젤리’는 건강 보조식품으로 유명한 미국의 ‘위더사(社)’와 일본의 식품 대기업 ‘모리나가’의 합작으로, 올해 7월 한국 시장에 ‘위더in에너지(weider in energy)’를 출시하며 국내 에너지음료 시장에 전격 진출한 것.

‘위더in에너지’는 기존 에너지 음료와 차별화된 건강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에너지 음료의 주요성분인 카페인이나 타우린 성분을 제외하고 쌀에 포함된 전분보다 빠른 흡수와 소화를 돕는 체내 에너지원 ‘덱스트린’을 함유했다.

그 외에도 비타민C의 1일 권장량 100mg를 비롯해 비타민A, B, D, E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1회 제공량 기준 180kcal(주먹밥 1개 분량의 열량)에 해당하는 필수 영양소를 갖춰 마시기만 해도 포만감이 느껴지고 소화흡수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 가볍고 그립감이 뛰어난 알루미늄 파우치 타입의 패키지로 휴대 또한 간편해 바쁜 아침, 운동 전·후, 중요한 미팅 전 등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에 즉각적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준다. 또한 식감과 맛의 조화도 고려해 산뜻한 청포도 맛으로 청량감을 더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픈한 ‘위더in젤리’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weiderinjelly)에서는 오는 7월 22일까지 “Guess What” 이벤트를 진행한다. 맛, 향, 질감, 첫인상 등 제품에 대한 상상력 넘치는 추측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개념 에너지 젤리 음료 ‘위더in에너지’ 1세트(6ea)를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위더in젤리’의 공식 홈페이지(www.weider-asia.com/kr)와 페이스북(facebook.com/weiderinjelly)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위더in에너지는 GS25 등 편의점은 물론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를 포함 백화점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제품정보] 위더in에너지- 용량180g, 판매가 2000원
[제품문의] 02-6300-8181(메크로통상)
  • 언론 연락처
  • 홍보대행
    Lee&Comm
    이연정 과장
    776-2540, 010-5003-4658
위더인젤리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홍보대행
Lee&Comm
이연정 과장
776-2540, 010-5003-4658

몸까지 챙기는 진짜 에너지 드링크…신개념 에너지 젤리 음료 ‘위더in젤리’ 출시 (사진제공: 위더인젤리)
몸까지 챙기는 진짜 에너지 드링크…신개념 에너지 젤리 음료 ‘위더in젤리’ 출시
(사진제공: 위더인젤리)
300x242
480x387
1000x80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건강식품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