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테스토 코리아, 독일본사 최고경영진 한국 방문

더 큰 성장 위한 ‘2012년 경영전략’ 수립

2012-07-16 16:52 | 테스토코리아
  • 테스토 독일 본사의 마틴 빈크레 최고 경영자가 2012년 한국지사의 경영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6일 -- 테스토 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의 독일 본사 테스토 AG사의 최고 경영진이 한국을 방문했다.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의 공식 일정으로 방문한 마틴 빈크레(Martin Winkle) 대표이사 등 최고 경영 이사진은 올해 한국 지사의 상반기 운영 결과를 평가하고, 한국 정세에 맞는 하반기 경영전략을 세웠다. 또 공식대리점을 시찰하여 국내 판매망의 유연성을 점검하는 등 한국 시장의 특징을 면밀히 관찰하는 시간도 가진다.

마틴 빈크레 대표는 “지난 10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과 발전을 한 한국 지사는 한국 정세를 잘 파악하는 혁신적인 경영전략으로 본사뿐만 아니라 세계 모든 지사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한국 지사의 장기적인 발전과 영업 강화를 위해 제품별 전문 프러덕트 매니저의 역할 및 마케팅 강화, 직원 충원과 전문성 강화 등 장기적 성장 방안을 꾸준히 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고 경영진은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의 모든 지사를 방문할 예정이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유)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습도계, 무선 온습도 데이터 기록 로거 사베리스, 풍속계, 연소가스분석기, 압력계, 수질분석기, RPM 측정기,소음측정기, 조도계 등 다양한 산업용 환경 휴대형 측정 장비를 50여 년의 역사와 함께 세계 최고의 품질로 완성시켰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현재까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 독일계 자회사이다. 추가로 공조기용 노점 측정기, 설치용 온습도 트랜스미터,연소가스 누출감지기 등도 개발하여 다양한 작업환경에 맞는 편리하고 정확한 첨단장비를 만들어내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테스토코리아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