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2-07-17 11:00
삼성전자, 아시아나항공과 프리미엄 공동마케팅 진행
  • - 국내 주요공항에 시리즈9, 시리즈5 울트라 노트북 체험존 설치
    - 프리미엄 고객 대상으로 한 공동마케팅으로 시너지효과 기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7일 --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삼성전자와 아시아나항공이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고품격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아시아나 라운지를 이용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여행 전 삼성전자의 노트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여행의 편의와 즐거움을 더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인천·김포·김해 국제공항 등 국내 주요 공항에 위치한 아시아나 라운지에 삼성전자의 시리즈9, 시리즈5 울트라 노트북을 이용할 수 있는 체험존을 설치해 라운지 비즈니스센터를 찾는 여행객들이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여행객들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을, 인천국제공항 탑승동 라운지와 김포·김해국제공항 라운지에서는 시리즈5 울트라 노트북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공동마케팅은 프리미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아시아나 라운지와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의 만남으로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하우 투 리브 스마트 (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의미를 담은 이번 마케팅을 통해 이 곳을 찾는 여행객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스마트한 여행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7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7
http://www.sec.co.kr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아시아나 라운지에서 시리즈9을 소개하는 승무원과 체험중인 고객 (사진제공: 삼성전자)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아시아나 라운지에서 시리즈9을 소개하는 승무원과 체험중인 고객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212
480x339
1024x72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컴퓨터  물류/교통  항공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