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아시아나항공과 프리미엄 공동마케팅 진행

국내 주요공항에 시리즈9, 시리즈5 울트라 노트북 체험존 설치
프리미엄 고객 대상으로 한 공동마케팅으로 시너지효과 기대

2012-07-17 11:00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제공
  •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아시아나 라운지에서 시리즈9을 소개하는 승무원과 체험중인 고객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7일 --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삼성전자와 아시아나항공이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고품격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아시아나 라운지를 이용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여행 전 삼성전자의 노트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여행의 편의와 즐거움을 더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인천·김포·김해 국제공항 등 국내 주요 공항에 위치한 아시아나 라운지에 삼성전자의 시리즈9, 시리즈5 울트라 노트북을 이용할 수 있는 체험존을 설치해 라운지 비즈니스센터를 찾는 여행객들이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여행객들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을, 인천국제공항 탑승동 라운지와 김포·김해국제공항 라운지에서는 시리즈5 울트라 노트북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공동마케팅은 프리미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아시아나 라운지와 프리미엄 노트북 시리즈9의 만남으로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하우 투 리브 스마트 (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의미를 담은 이번 마케팅을 통해 이 곳을 찾는 여행객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스마트한 여행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6년 200조원의 매출과 28조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9만6898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