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채원, 도시락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으로 대한민국 유통과학대상 수상

2012-07-17 14:16
다채원 제공
  • ㈜다채원의 '토마토도시락'이 프랜차이즈 부문 '대한민국 유통과학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7일 -- 다채원(대표 이의연, www.dachawon.co.kr)의 도시락 프랜차이즈 ‘토마토도시락’이 ‘대한민국 유통과학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유통과학회가 주관한 ‘대한민국 유통과학대상’은 대한민국 유통 각 분야의 우수자 및 업체를 선정, 시상한다. 지난 7월 13일 세종대 광개토관에서는 전세계 10개국 29명의 석학이 참가, 총 60여 편의 유통관련 논문을 발표한 ‘유통국제학술대회’와 ‘대한민국 유통과학대상 및 최우수논문상 시상식’이 함께 진행됐다.

다채원 이의연 대표는 “2008년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토마토도시락’은 현재 2개의 직영점과 130여 개의 가맹점이 영업 중이다. 고객의 니즈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고, 가맹점주님들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전략으로 모범외식 프랜차이즈로 도약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다채원의 ‘토마토도시락’이 현재 선보이고 있는 메뉴는 70여 가지에 달한다. 원팩시스템을 통해 본사에서 80% 이상 가공한 완성도 높은 식자재를 가맹점에 공급,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창업이 가능하며 인건비 절감 효과도 동시에 거두고 있다.

토마토도시락은 표준평형대 33m2를 기준으로 3,800만원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창업과 관련된 기초자료분석, 상권분석 및 인테리어, 식자재 공급 등은 모두 본사에서 원스톱으로 지원된다.

토마토도시락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상담신청은 다채원 홈페이지(www.dachaewon.co.kr)와 창업 문의전화(1688-454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채원 개요
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주)다채원은 국내/외 외식시장의 보다 폭 넓은 전통과 깊이를 만들어 가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고 연구, 개발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새롭고 선진화된 외식 산업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다채원
1688-454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