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T, 월 5천원에 유명 게임 즐기는 앱 출시

북미 최대 게임사업자인 Exent사와 함께 ‘올레게임타니움’ 출시
구매가 아닌 월 임대 형식, 월 5천원에 다양한 유명 게임 이용

2012-07-18 11:00
KT (코스피: 030200) 제공
  •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게임 유통사인 Exent(www.exent.com)와 제휴하여 해외 유명 게임들을 월 5천원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olleh GameTanium(올레 게임타니움)’ 에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8일 -- “올레마켓에서 해외 유명 게임들을 단돈 5천원에 마음껏 즐기세요”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게임 유통사인 Exent(www.exent.com)와 제휴하여 해외 유명 게임들을 월 5천원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olleh GameTanium(올레 게임타니움)’ 에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올레 게임타니움’은 Exent사가 유통하는 ‘Chuzzle’을 비롯, ‘Doodle God’ ,’Doodle Devil’, ‘Farm Frenzy’ 등 해외 유명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기에는 70여종으로 시작, 매월 신규 게임을 업데이트 하여 최대 200여종까지 서비스할 계획이다.

‘올레 게임타니움’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등에서 단일 상품으로 판매되는 게임을 월 5천원에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특히 3개월, 6개월 장기 이용 시에는 각각 10%, 20%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7월 31일까지는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5명), CGV 영화 예매권(인당 2매,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50명), 조지아 오리지널커피(2천명)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올레 게임타니움’앱에 안내되어 있다.

KT M&C사업본부장 송영희 전무는 “올레 게임타니움 출시 외에도 올레마켓 고객을 위해 수준 높은 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