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Logo
2012-07-18 11:37
한국교직원공제회, SNS 기자단·서포터즈 모집
  • - 페이스북․트위터 운영 참여…8월 10일까지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8일 --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정기)가 회원의 목소리를 보다 가까이 듣고, 보다 빠르게 소통하기 위해 개설하는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함께 운영할 ‘The-K SNS 기자단·서포터즈’를 모집한다.

The-K SNS 기자단은 교직원공제회 블로그 및 SNS의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바이럴 활동을 담당한다. 전국 사범대·교육대 학생 및 초·중등 교사(임용후 3년 이내)를 대상으로 교육 및 문화 관련 콘텐츠 제작 경험자 및 SNS 활용에 능숙한 자를 우대하며,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교직원공제회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회원으로 가입한 다음, 공제회 홈페이지(www.ktcu.or.kr) 또는 페이스북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이메일(sns@ktcu.or.kr)로 보내면 된다.

The-K SNS 기자단에게는 매달 소정의 활동지원금이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는 영화상품권이 증정되며, 최종 우수 활동자(3인)에게는 개인별로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도 수여된다.

The-K SNS 서포터즈는 교직원공제회 블로그 및 SNS 바이럴 홍보 활동에 참여한다. 교직원공제회 회원 중 트위터 또는 페이스북 가입자를 대상으로 모집한다. 총 300명을 선발하며, 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 영화상품권 2매가 지급되며, 교직원공제회가 주최하는 회원 문화복지 행사에 우선 참여기회가 일부 제공된다.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라마다프라자제주호텔 숙박권이 주어진다.

The-K SNS 기자단 및 서포터즈 모집기간은 7월 18일부터 8월 10일까지, 활동기간은 2012년 9월 1일부터 2013년 2월 28일까지다. 문의는 전화 02-767-0203, 0213(미디어운영팀), 이메일(sns@ktcu.or.kr)로 하면 된다.

한편, 교직원공제회는 18일부터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개설해 회원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교직원공제회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TCU)은 친근한 메시지, 유용한 소식과 정보, 참여와 소통을 키워드로 교육, 건강, 패션,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콘텐츠를 매일 2회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페이스북과 함께 오픈하는 교직원공제회 트위터(www.twitter.com/withKTCU)는 교직원공제회 알림 사항, 페이스북 콘텐츠 링크, 이벤트 안내 등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쌍방향 소통 채널로 운영된다.

교직원공제회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7월 18일부터 27일 자정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 각각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 언론 연락처
  • 한국교직원공제회
    전략홍보팀
    과장 김태훈
    02-767-0215
    Email 보내기
한국교직원공제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전략홍보팀
과장 김태훈
02-767-0215
Email 보내기
http://www.ktcu.or.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교육동향/정책  미디어  SNS/웹사이트  공모/모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