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Logo
2012-07-18 11:44
SK하이닉스, 우수 지방국립대와 산학협약 지속
이천--(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8일 -- SK하이닉스(www.skhynix.com, 대표이사: 권오철)가 지방 국립대학의 우수 인력을 확보하고 수도권과 지방의 취업여건 불균형 해소를 위해 경북대(6/26), 전남대(7/4), 충북대(7/18)(가나다 순)와 협약을 맺고 반도체전문가육성프로그램인 ‘SK하이닉스 트랙(TRACK)’을 연장 운영한다고 18일(水)밝혔다.

‘SK하이닉스 트랙(Track)’은 기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능력을 집중 양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산학협력을 통한 맞춤형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007년부터 경북대와 전남대, 충북대 등 우수 국립대학과 5년간의 산학협력을 맺은 것에 이어 최근 이들 대학과의 기존 협약을 오는 2017년까지로 연장 운영키로 하고, 각 대학 공과대학 반도체 관련학과에 교육 프로그램과 교육운영비를 지원하는 맞춤형 실무교육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SK하이닉스는 트랙의 일환으로 각 대학 재학생 중 20여 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졸업 전까지 장학금을 지원하고, 방학 중 회사에서 인턴십 기회도 제공해 이들의 실무능력을 극대화한 뒤 채용까지 이어가고 있다.

SK하이닉스는 “트랙 운영으로 우수한 기술직 엔지니어를 사전에 확보해 양성할 수 있으며, 각 대학들은 지역의 우수 인재를 유치하고 기업이 요구하는 수준의 인재를 양성함으로써 반도체 관련학과의 연구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SK하이닉스는 지난해에도 충남대와 새롭게 산학협약을 체결한 것에 이어, 앞으로도 지방거점 국립대학을 비롯한 우수 대학과의 긴밀한 협력을 지속하며 미래 역량을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SK하이닉스
    홍보팀
    이청아 선임
    02-3459-5330
    Email 보내기
SK하이닉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하이닉스
홍보팀
이청아 선임
02-3459-5330
Email 보내기
http://www.skhynix.com

SK하이닉스가 우수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방국립대학과 산학협약을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7월 18일(水), 충북대에서 산학협력 교육과정 협약을 맺었다.  
(우: SK하이닉스 길인 기업문화실장, 좌: 충북대학교 김승택 총장) (사진제공: SK하이닉스)
SK하이닉스가 우수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지방국립대학과 산학협약을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7월 18일(水), 충북대에서 산학협력 교육과정 협약을 맺었다.
(우: SK하이닉스 길인 기업문화실장, 좌: 충북대학교 김승택 총장)
(사진제공: SK하이닉스)
0x0
0x0
1500x77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취업  기술/IT  반도체/부품  제휴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