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안리쓰, 협대역 신호를 더욱 쉽고 정확하게 찾는 버스트 탐지 모드 발표

MS272xC Spectrum Master™, 초당 최대 2만번 측정으로 현장인력들이 버스트 신호에 대한 정확하고 손쉬운 위치 파악 지원

2012-07-18 16:00
안리쓰코퍼레이션 제공
  • MS272xC Spectrum Master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18일 -- 안리쓰(Anritsu Company)는 현장 엔지니어들과 기술자들이 간섭을 유발하고 무선 네트워크의 성능에 악영향을 미치는 좁은 신호를 보다 손쉽게 찾아낼 수 있도록 버스트 신호 탐지 기능이 강화된 휴대형 주파수 분석기인 MS272xC Spectrum Master를 선보였다. 버스트 탐지(Burst Detect) 모드는 업계 최초로 32 GHz및 43 GHz 모델을 추가하여 MS272xC Spectrum Master 분석기의 업계 최고 성능을 한층 강화하여, 사용자가 현장의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테스트 툴을 제공한다.

초당 2만 번에 이르는 측정은 통상적인 FFT보다 수천 배나 빠른 것으로, 이번에 소개된 버스트 탐지 기법을 통해 가능해졌다. 그 결과, 사용자는 매번 200 마이크로 초의 펄스 트레인을 볼 수 있어, 잘못 설치된 휴대폰 부스터로 인해 야기되는 버스트 신호 등을 훨씬 쉽게 찾을 수 있다.

빠른 측정 시간과 연이어 다른 휴대형 스펙트럼 분석기들이 놓친 버스트 신호를 감지하는 성능은 부분적으로는 하드웨어 내에서 MS272xC가 수행하는 ‘Max Hold’ 기능으로 가능해졌다. 최대 지연 기능으로 모든 디스플레이 업데이트를 위해 리셋되어 신호 변화를 볼 수 있도록 해준다. Max Hold, Min Hold 및 Average를 포함한 모든 트레이스 모드는 새로운 버스트 탐지 모드에서 가능하다.

MS272xC 제품군은 1Hz ~ 10MHz의 해상도 대역폭, 최신 트리거링(triggering) 기능, 30MHz의 제로-스팬(zero-span) IF 출력을 비롯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단일 계측기에 30개의 분석기를 결합함으로써, 무선 전문가들에게 가장 까다로운 측정 수행에 필요한 분석 역량을 제공한다. Spectrum Master MS272xC 제품군은 스펙트럼 모니터링, 숨어 있는 신호 감지, RF/마이크로파 신호 측정, 마이크로파 백홀(backhaul) 테스트, 또는 셀룰러 신호 측정 애플리케이션에 관계없이 손쉬운 작업과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120여년간 통신 분야의 혁신적인 계측기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서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5G, M2M, IoT뿐만 아니라 새롭게 등장하거나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전 세계 90여개국에서 약 4,000여명의 임직원이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