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쌍용차, 서비스 만족도 목표달성 전진대회 개최

2012-07-22 11:17 | 쌍용자동차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2일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가 지난 21일 서비스 품질 향상을 다짐하는 CSI 목표 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전북 완주의 대둔산 일대에서 열린 2012 CSI 목표 달성 전진대회에는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을 비롯한 관련 임직원과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고객 만족 지수)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최종식 부사장의 개회사와 함께 시작된 이번 행사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세미나 ▲상반기 최우수 사업장 포상 ▲초청 강사 특강 등의 순서가 이어졌으며, 김동선 법인협의회장의 결의문 낭독을 통해 전 참가자가 목표 달성을 위한 뜻을 모으며 공식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어서 참가자 전원은 대둔산 정상까지 함께 등반하며 네트워크 전체의 화합을 다지고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하나로 모으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해 서비스 고객 만족도 812점으로 3위를 차지했으며 올해 830점을 획득, 이 부문 1위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목표 달성을 위해 고객 접점 별 CS(고객 만족) 집중 교육을 연중 시행하고, 물류 거점을 규모화·광역화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이고 빠른 부품 수급을 달성할 계획이다.

더불어 판매 네트워크와 동일한 SI(Sign Image)를 채택해 하나된 이미지로 통일성 있는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노후 사업장의 시설과 환경을 단계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서비스 만족도는 향후 재 구매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서비스 품질 향상과 신뢰 형성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서비스 네트워크 전체가 각오를 새롭게 다지고 차질 없이 계획을 실행해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천여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쌍용자동차
홍보팀
차장 차기웅
02-3469-205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