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마몽드 모이스처 비비크림 광고, 유튜브 인기 동영상으로 뜨거운 반응 일으켜

유리의 발랄한 매력이 담긴 광고 메이킹 영상까지 주목받아
마몽드 유튜브 채널에서 유리의 여름 해결 비비삼총사를 활용한 메이크업 비밀 공개
올 여름 본인에게 가장 필요한 비비를 “유리에게 말해주세요” 이벤트 진행 중

2012-07-23 09:20
아모레퍼시픽 제공
  • 소녀시대 유리의 화보 같은 마몽드 광고

  • 소녀시대 유리의 화보 같은 마몽드 광고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3일 -- 화사한 꽃과 청순한 유리의 모습이 어우러져 ‘화보같은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몽드의 모이스처 비비크림 광고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무대에서와는 또 다른 유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마몽드 페이스북의 팬수가 3배 이상 급증함과 동시에 유튜브 인기 동영상 2위에 랭크 되는 등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마몽드에 대한 관심이 급등하고 있는 것. 특히 무더운 날씨와 오랜 촬영 시간 등 여러 힘든 여건 속에서도 현장의 엔도르핀이 되었던 유리의 밝은 에너지가 광고 속에서도 고스란히 묻어나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평가다.

이에 마몽드는 새로운 모이스처 비비크림 광고를 향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8월 5일까지 마몽드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mamonde)을 통해 “유리에게 말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마몽드 비비 3총사에 대한 영상을 본 후 올 여름 본인에게 가장 필요한 마몽드 비비를 유리에게 말하면 응모 완료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비비 삼총사 제품은 물론 호텔 숙박권, 영화 예매권 등의 선물을 총 412명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마몽드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마몽드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mamonde) 에서는 TVC 외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유리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통해 유리의 여름 메이크업 비밀까지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각 비비크림의 장점이 뚜렷해 피부 타입과 상황별로 선택 가능한 맞춤형 비비 삼총사인 모이스처 비비크림, 워터리 로션, 1초 매직 비비가 꼭 필요한 유리의 이야기도 마몽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크림’: [용량: 40ml/ 가격: 22,000원대]
 ‘토탈 솔루션 워터리 BB로션’: [용량: 40ml/ 가격: 20,000원대]
 ‘1초 매직 BB’: [용량: 40ml/ 가격: 20,000원대]

[여러분이 필요한 마몽드 비비를 “유리에게 말해주세요”]
- 이벤트 참여 기간: 오는 8월 5일까지
- 참여 방법:
① 마몽드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mamonde)을 방문하여 이벤트 참여탭을 누른다.
② 휴대폰 번호를 남긴 후 마몽드 BB 삼총사 중 본인에게 필요한 제품의 이름을 말하면 응모 끝.
- 당첨자 발표: 8월 10일
- 당첨자 선물: 총 412명에게 마몽드 비비 정품, 호텔 숙박권, 영화 예매권 등 증정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보도자료 출처: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김혜진
02-3406-223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