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23 10:17
인천시, 아동양육시설에 대한 ‘품성계발 프로그램’ 운영
인천--(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3일 -- 여성복지관(관장 김옥순)에서는 정체감에 혼란을 겪고 있는 아동양육시설 아동을 대상으로 건강한 가치관과 훌륭한 인성을 함양하기 위한 ‘품성 계발 프로그램’을 2012. 7. 23 ~ 8. 14일까지 실시한다.

‘품성계발 프로그램’은 아동양육시설에 거주하는 255명의 중학생 및 고등학생들이 집단 활동을 통해 정직, 배려, 통제능력을 배양하고 도덕적 덕목을 균형 있게 익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검사 도구를 통하여 자신을 바로 알고 다양한 인간관계 훈련을 통하여 창의적인 관계를 형성하게 함으로써, 건강한 아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미래사회의 주인공으로서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여 삶에 대한 뚜렷한 목표의식을 갖고 주도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자아성장의 기회 제공으로 미래지향적인 자신감을 고취하고 사회 적응력을 향상시킨다.

앞으로 여성복지관에서는 아동양육시설 아동들의 건강한 가치관과 훌륭한 인성 함양을 위하여 품성 및 인성 계발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 언론 연락처
  • 인천광역시청
    여성복지관
    아동지원팀
    정옥경
    032-440-6522
인천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인천광역시청
여성복지관
아동지원팀
정옥경
032-440-6522
http://www.incheon.g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청소년/입시  정책/정부  지방자치단체  정책  인천/경기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