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G전자, 한국여자야구대회 후원

한국 여자야구연맹·익산시와 ‘LG배한국여자야구대회’ 협약 체결
여자야구대회 첫 스폰서 리그 개최, 8강전부터 생중계 예정
28개 팀 500여 명 선수 참가, 한일전·올스타전 등 총 56 경기 진행

2012-07-23 14:00
LG전자 제공
  • 한국여자야구연맹 김을동 회장(중앙), 이한수 익산시장(맨오른쪽),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영하 사장(맨 왼쪽)은 23일 오후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LG배 한국여자야구대회’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여자야구연맹 김을동 회장(중앙), 이한수 익산시장(맨오른쪽),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영하 사장(맨 왼쪽)은 23일 오후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LG배 한국여자야구대회’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여자야구연맹 김을동 회장, 이한수 익산시장,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영하 사장이 23일 오후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LG배 한국여자야구대회’ MOU를 맺은 후 여자야구선수들,야구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뒷줄 맨왼쪽부터 허구연 KBO 야구발전실행위원장, LG전자 이영하 사장, 한국여자야구연맹 김을동 회장, 이한수 익산시장 순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3일 --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한국여자야구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한국여자야구연맹 김을동 회장, 이한수 익산시장,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영하 사장은 23일 오후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LG배 한국여자야구대회’ 개최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LG배한국여자야구대회’는 LG전자와 익산시가 주최하고, 한국여자야구연맹과 익산시야구협회가 주관하는 전국여자야구대회다. 특히 여자야구대회로서는 첫 스폰서 리그로서 8강전부터는 생중계된다.

LG전자는 여자야구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고 한국여자야구연맹은 대회 운영을 맡으며 익산시는 국가대표 야구훈련장과 부대시설을 지원한다. LG전자 등은 이번 협약을 발판으로 여자야구대회를 정규 리그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로써 LG전자는 여자 야구선수들에게 더 많은 경기 기회를 제공함을 물론 한국의 뜨거운 야구 열기를 여자 야구로 이어가 국민 스포츠로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 대회에 한국여자야구연맹에 등록된 28개 팀 5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선수들은 9월 1일부터 11월 25일까지 정규경기를 비롯 한일전, 올스타전 등 총 56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 대회는 승자 토너먼트와 패자부활전을 결합한 경기방식을 적용해 승자 토너먼트 우승팀과 패자부활전 우승팀이 겨뤄 최종 우승자를 결정한다.

LG전자 경영지원부문장 이영하 사장은 “여자야구 발전에 힘을 보태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여자야구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17개의 사업장을 두고 있다. 2011년 54조 2천 6백억원에 달하는 전 세계 매출을 올린 LG전자는 홈엔터테인먼트,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홈 어플라이언스, 에어컨디셔닝 & 에너지 솔루션의 네 개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면 TV, 휴대기기, 세탁기, 에어컨, 세탁기 및 냉장고 부분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제조업체이다.

보도자료 출처: LG전자 (코스피: 066570)
웹사이트: http://www.lge.co.kr

LG전자
홍보팀
02-3777-363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