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Logo
2012-07-23 11:29
외환은행, ‘2X카드 10만매 돌파 기념’ 깜짝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3일 -- 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 / www.keb.co.kr)은 지난 6월 야심차게 출시한 2X 카드가 신규 카드 발급기준 10만매를 돌파함에 따라 10만번째 발급고객과 우수 사용고객에게 본인의 이름이 양각된 2X 순금 카드(3돈) 각 1매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2X카드 10만매 돌파는 지난 6월 12일 고객 라이프 사이클 맞춤형 카드라는 새로운 컨셉의 카드를 출시한 이후 28 영업일만에 기록한 획기적인 실적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외환은행은 최초 카드 출시 당시 일평균 약 1천장 내외로 접수되었으나 1달여 경과된 현재 일평균 약 1만장 이상이 접수되는 등 카드 발급을 위한 신청건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고 대부분이 신규 고객에 해당되어 매우 고무된 분위기이다.

외환은행은 이번 2X카드 출시전부터 본점 건물 등 인근에 다양한 티저 광고를 노출해 “6개월 후면 혜택이 두배”되는 혁신적인 상품 출시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서울지역 151개 영업점 간판마저도 2X 카드 홍보 현수막으로 교체하는 파격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외환은행은 2X 카드의 파격적이고 다양한 상품 혜택에 반한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 7월부터 하지원을 모델로 한 TV-CF 광고, 인기 개그맨을 모델로 금융권 최초의 3편의 인터넷 단편 영화 시리즈 제작을 통한 Online 홍보 등이 이번 2X 카드의 성공 비결로 평가하고 있다.

2X카드 10만번째 발급의 행운으로 본인의 이름이 양각된 순금 2X 카드를 받은 이재욱(34세) 고객은 “정말 생각지도 못한 일이었다. 친한 지인들로부터 2X카드의 다양한 혜택에 대한 입소문을 들어 신청하게 되었는데 큰 행운을 얻게 되었다”며 “앞으로 외환 2X 카드의 평생 카드 컨셉에 맞게 오랫동안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2X 카드 우수사용고객으로 선정된 주호준(39세) 고객 역시 “평소에 배우 하지원을 좋아해 하지원을 모델로 한 2X 카드 TV-CF에 매료되어 인터넷으로 신청하였는데 뜻밖의 행운을 얻었다”며 우수고객 선정의 기쁨을 밝혔다.

이번 깜짝 이벤트 행사에 직접 참석한 외환은행 윤용로 행장은 “이번 새롭게 출시된 2X카드의 출시 1달만에 10만 고객 달성은 그 수치를 떠나 신용카드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외환은행의 강한 고객 사랑 철학이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된 결과이다” 며 “2X 카드가 고객 라이프 사이클별 시리즈 상품인 만큼 사회초년생부터 중장년층까지 평생 만족할 수 있는 카드로 고객들과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주영환
    02-729-0165
외환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차장 주영환
02-729-0165
http://www.keb.co.kr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