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23 14:00
MK창업-법무법인 ‘가교’ MOU체결…법률 상담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3일 -- MK창업 주식회사(대표 이재원)는 지난 주 19일 신사동 본사에서 법무법인 가교(변호사 도세훈)와 전문인력의 경제시장 참여와 법률 자문을 통한 창업 시장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작성하고, 법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무료법률상담과 소송, 법률 상식 상의 등의 업무협약과, 창업 시장 발전을 위한 정보의 상호교류 등을 통한 양 기관의 홍보와 정보제공, 공익사업 수행과 기업복리증진에 필요한 활동을 주요 골자로 삼고 있다.

이날 협약으로 양 기관은 창업 시장의 부패예방을 위한 사전진단을 비롯 창업자 및 기업인들 대상 법률상담 등과 관련해 공동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도세훈 변호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창업주들이 창업 이후 프랜차이즈 본사와 생길 수 있는 문제나 그 밖에 필요한 소송, 법률 자문 등에 협력함으로써 건강한 창업 시장 조성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MK창업(주)에서는 법무법인 ‘가교’와의 협약을 통해 아이템 선정부터 기타 법률적인 문제까지 철저히 준비할 수 있는 창업 전문가 기업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재원 대표는 “기업과 개인간의 권익 증진과 공정 사회 구현을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추구하는 정당한 권리와 정의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고자 한다”고 전했다.
  • 언론 연락처
  • MK창업 언론홍보팀
    이열 과장
    02-517-7755
    Email 보내기
MK BUSINESS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MK창업 언론홍보팀
이열 과장
02-517-7755
Email 보내기

MK창업 주식회사는 지난 주 19일 신사동 본사에서 법무법인 가교와 전문인력의 경제시장 참여와 법률 자문을 통한 창업 시장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작성하고, 법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MK BUSINESS)
MK창업 주식회사는 지난 주 19일 신사동 본사에서 법무법인 가교와 전문인력의 경제시장 참여와 법률 자문을 통한 창업 시장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작성하고, 법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MK BUSINESS)
300x200
480x320
749x499
  • MK창업 주식회사는 지난 주 19일 신사동 본사에서 법무법인 가교와 전문인력의 경제시장 참여와 법률 자문을 통한 창업 시장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작성하고, 법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MK BUSINESS)
  • (사진제공: MK BUSINESS)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중소기업/창업  사회  법률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