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MK창업-법무법인 ‘가교’ MOU체결…법률 상담 서비스 제공

2012-07-23 14:00
MK BUSINESS 제공
  • MK창업 주식회사는 지난 주 19일 신사동 본사에서 법무법인 가교와 전문인력의 경제시장 참여와 법률 자문을 통한 창업 시장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작성하고, 법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3일 -- MK창업 주식회사(대표 이재원)는 지난 주 19일 신사동 본사에서 법무법인 가교(변호사 도세훈)와 전문인력의 경제시장 참여와 법률 자문을 통한 창업 시장 활성화를 위한 양해각서를 작성하고, 법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무료법률상담과 소송, 법률 상식 상의 등의 업무협약과, 창업 시장 발전을 위한 정보의 상호교류 등을 통한 양 기관의 홍보와 정보제공, 공익사업 수행과 기업복리증진에 필요한 활동을 주요 골자로 삼고 있다.

이날 협약으로 양 기관은 창업 시장의 부패예방을 위한 사전진단을 비롯 창업자 및 기업인들 대상 법률상담 등과 관련해 공동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도세훈 변호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창업주들이 창업 이후 프랜차이즈 본사와 생길 수 있는 문제나 그 밖에 필요한 소송, 법률 자문 등에 협력함으로써 건강한 창업 시장 조성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MK창업(주)에서는 법무법인 ‘가교’와의 협약을 통해 아이템 선정부터 기타 법률적인 문제까지 철저히 준비할 수 있는 창업 전문가 기업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이재원 대표는 “기업과 개인간의 권익 증진과 공정 사회 구현을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며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추구하는 정당한 권리와 정의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고자 한다”고 전했다.

MK BUSINESS 개요
MK BUSINESS는 창업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자료수집을 위해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창업전문가 그룹입니다. 방대한 창업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모든 부분에 세세하게 관여하여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출처: MK BUSINESS

MK창업 언론홍보팀
이열 과장
02-517-775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