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교촌치킨, NH농협은행과 프랜차이즈론 MOU 체결

교촌치킨, 가맹점주 및 예비 창업자 지원을 위해 NH농협은행과 금융업무협약 체결

2012-07-23 15:27
교촌에프앤비 제공
  • (주)교촌에프앤비와 NH 농협은행,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주)교촌에프앤비와 NH농협은행 행복채움 프랜차이즈론 개시

오산--(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3일 -- 친환경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치킨(www.kyochon.com)이 지난 7월 13일, 농협과 금융상품 업무 협약식을 가져 가맹점주들의 금융 지원에 나섰다.

이에 교촌그린매장 예비 창업자들은 NH농협은행을 통해 소요자금의 80% 범위 내에서 최대 1억 6백만원 이내의 창업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가맹점주의 경우 운전자금으로 최대 2억 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행복채움 프랜차이즈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비롯해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가맹점 예금 통장, 매출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주며 금리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SOHO비타민카드 등 예금, 카드, 보험 및 자금관리 등 가맹점 창업 및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금융서비스 혜택을 손쉽게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신규 가맹점주의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고, 기존 가맹점주들에게는 다양한 금융혜택을 지원해 가맹점의 운영 및 시설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가맹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교촌치킨과 농협의 업무 제휴 관련 금융상품은 50제곱미터(구 15평) 이상의 중대형 교촌그린매장에 한해 적용되며, 대출 방식은 무보증신용대출 및 담보대출 모두 가능하다. 운전자금의 경우 일시상환은 1년 이내, 할부상환은 3년 이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시설자금의 경우 신용여신 할부 상환으로 5년 이내(1년 거치가능), 담보여신 할부 상환으로 15년 이내(5년 거치가능)에서 이용 가능하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교촌에프앤비
031-371-35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