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테스토코리아, 제19회 식품기기전시회 참가

폴더형 식품 온도계 등 식품관련 신제품 전시

2012-07-25 14:24
테스토코리아 제공
  • 식품 산업에 필요한 측정기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는 테스토 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5일 -- 대한영양사협회 주최로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7월 26일(목)부터 27일(금)까지 이틀 동안 ‘2012년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와 함께 열리는 제19회 식품기기전시회에 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열화상 카메라, 트랜스 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참가하여 식품관련 제품을 전시한다.

이 행사는 전국의 산업체, 학교, 병원, 보건소, 사회복지시설 영양사, 영양학자 및 관련 기관의 관계자 등 5,000여명이 참석하는 자리로 식품영양 관계자에게 최신 식품 관련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하여 효율적인 급식관리에 도움을 주는 행사이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테스토 코리아의 제품은 최신제품 적외선 겸용 중심온도계 testo 104-IR과 함께 식품용 폴더형 미니 온도계 testo103, 폴더형 방수 혼도계 testo 104, 식용유의 품질을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해주는 식용유 품질 측정기 testo 270 등으로 식품 산업현장에서 효율적이고 안전한 식품관리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측정 장비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날씨가 장기화 됨에 따라 식품 관리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다. 사소한 일로 건강에 위협을 줄 수 있는 때일수록 건강하고 깨끗한 식품 공급에 모든 방법을 동원해야 하기 때문에 식품관련 기기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편리함과 정확성으로 다양한 식품 산업분야의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스토의 측정 기술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전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유)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습도계, 무선 온습도 데이터 기록 로거 사베리스, 풍속계, 연소가스분석기, 압력계, 수질분석기, RPM 측정기,소음측정기, 조도계 등 다양한 산업용 환경 휴대형 측정 장비를 50여 년의 역사와 함께 세계 최고의 품질로 완성시켰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현재까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 독일계 자회사이다. 추가로 공조기용 노점 측정기, 설치용 온습도 트랜스미터,연소가스 누출감지기 등도 개발하여 다양한 작업환경에 맞는 편리하고 정확한 첨단장비를 만들어내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