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Logo
2012-07-25 14:24
테스토코리아, 제19회 식품기기전시회 참가
  • - 폴더형 식품 온도계 등 식품관련 신제품 전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5일 -- 대한영양사협회 주최로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7월 26일(목)부터 27일(금)까지 이틀 동안 ‘2012년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와 함께 열리는 제19회 식품기기전시회에 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열화상 카메라, 트랜스 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참가하여 식품관련 제품을 전시한다.

이 행사는 전국의 산업체, 학교, 병원, 보건소, 사회복지시설 영양사, 영양학자 및 관련 기관의 관계자 등 5,000여명이 참석하는 자리로 식품영양 관계자에게 최신 식품 관련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제공하여 효율적인 급식관리에 도움을 주는 행사이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는 테스토 코리아의 제품은 최신제품 적외선 겸용 중심온도계 testo 104-IR과 함께 식품용 폴더형 미니 온도계 testo103, 폴더형 방수 혼도계 testo 104, 식용유의 품질을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해주는 식용유 품질 측정기 testo 270 등으로 식품 산업현장에서 효율적이고 안전한 식품관리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측정 장비이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날씨가 장기화 됨에 따라 식품 관리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다. 사소한 일로 건강에 위협을 줄 수 있는 때일수록 건강하고 깨끗한 식품 공급에 모든 방법을 동원해야 하기 때문에 식품관련 기기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고 말하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편리함과 정확성으로 다양한 식품 산업분야의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스토의 측정 기술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전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