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IT 액세서리 전문기업 엑스지온 와이어리스, 보급형 2.4GHz 무선 나노 마우스 출시

2012-07-26 16:43
엑스지온와이어리스 제공
  • XZION NANO X1 NEW 마우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26일 -- IT 액세서리 전문기업인 엑스지온 와이어리스(www.xzion.co.kr, 대표이사 장석우)가 나노 리시버를 채용한 5가지 색상의 무선 마우스 나노X1 New(모델명 XPC-335AG)를 출시했다.

2007년부터 5년여 동안 무선키보드/무선마우스를 전문적으로 제조해온 엑스지온 와이어리스는 최근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5가지 색상의 보급형 무선 마우스를 안정적인 품질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출시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손쉽게 무선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무선 마우스 나노X1 New는 심플한 디자인에 2.4GHz 무선기술로 최대 10미터 거리에서 작동이 가능하고 마우스에 착탈이 가능한 초소형 나노 리시버를 채용하여 휴대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플러그 앤 플레이(Plug & Play) 방식으로 리시버를 컴퓨터의 USB포트에 장착하는 것만으로 작동이 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손쉽게 무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시버를 컴퓨터에서 빼거나 컴퓨터를 끌 경우 마우스가 자동으로 전원OFF 상태로 전환되는 획기적인 인텔리전트 파워 세이빙 기술(Intelligent Power Saving Technology)이 적용되어 마우스의 전력효율과 사용시간을 최대화 하였다.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옐로우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색상이나 사용하는 PC제품의 색상과 어울리는 색상 등 색상선택의 폭을 넓혔다.

엑스지온 와이어리스의 장석우 대표이사는 “좋은 품질과 디자인의 무선 마우스를 보급형으로 출시함으로써 많은 사용자가 부담 없이 무선마우스의 편리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제품출시의 목표이다”라고 설명했다.

(제품문의 : 엑스지온 와이어리스 02-569-3961)

엑스지온와이어리스 개요
(주)엑스지온와이어리스는 미국 Belkin, Marware, 이태리 Dibiottanta, Tucano 등의 한국 총판으로서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갤럭시 등 모바일 제품의 액세서리 유통 사업과 도시바, HP, Dell, Epson의 총판으로 노트북/데스크톱 PC/프린터 유통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자체 브랜드인 XZION 브랜드로 무선키보드, 무선마우스, 노트북 거치대, 스피터, 헤드셋 등 PC 주변기기 및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유통하는 사업도 병행중이다.

보도자료 출처: 엑스지온와이어리스

엑스지온와이어리스
마케팅팀
이광수 이사
02-569-3961(ext.0365), 010-6253-0193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