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쇼핑몰 ‘스타일스토커’, 비키니 2천원 나눔이벤트 실시

오는 8일부터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진행

2012-08-07 13:11
스타일스토커 제공

구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07일 -- 커플의류 트렌드를 선도하는 커플룩 1위 업체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스토커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는 ‘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하기로 해 화제다.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2천원의 행복 HAPPY BIKINI’란 제목으로 진행되는 스타일스토커 나눔 프로젝트는 사이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비키니 500장을 각각 2천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여기서 발생한 수익금 전부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상품의 전 수익을 스타일스토커 회사명이 아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명으로 기부하기로 해 기부자와 수혜자간의 아름다운 기부문화형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착한 가격으로 비키니도 구매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는 스타일스토커(www.stylestoker.com)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눔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한 후 구매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준비한 500장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스타일스토커 이보견, 정한영 대표는 “스타일스토커를 항상 사랑해주시고 관심 있게 봐주시는 고객에게 그 마음을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그 마음을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 또 한번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할 수 있는 정기 후원 단체를 찾고 있으며, 자선바자회, 어려운 장애우의 웨딩마치, 어려운 이웃 돕기 등에도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스타일스토커 개요
스타일스토커는 커플의류 트렌드를 선도하는 커플룩 1위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홍보대행
보도진
한지란 주임
02-586-7812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