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선 Logo
2012-08-07 14:19
대한전선, 채권단과 경영정상화 위한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07일 -- 대한전선은 채권단으로부터 당초 예정된 지원자금 집행을 하고 채권단과 경영정상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대한전선은 채권단으로부터 협조융자 자금 955억원을 지원받아 8월7일 만기가 돌아오는 회사채 1,250억원을 전액 상환하게 돼 시중의 유동성 우려를 불식시키는 등 자율협약이 계획대로 순항하게 됐다.

또한 대한전선은 최근 추진하고 있는 무상감자에 대해서도 모든 채권단이 이의신청 없이 진행토록 해 향후 유상증자도 탄력을 받게 됐다.

대한전선 관계자는 “이번 채권단의 지원 및 MOU체결로 대한전선은 채권단과 함께 경영정상화 과정을 적극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며 “향후 감자 및 유증에 대해서도 채권단의 지원으로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대한전선
    홍보팀
    구동진 팀장
    02-316-9446
    Email 보내기
대한전선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대한전선
홍보팀
구동진 팀장
02-316-9446
Email 보내기
http://www.taihan.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산업  소재/금속  중전기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