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Logo
2012-08-09 11:00
연암공대, 100% 취업되는 ‘스마트융합학부’ 신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09일 -- 최근 대학생들의 취업난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졸업 후 100% 취업을 보장하는 학부가 신설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익재단인 LG연암학원이 설립한 경남 진주시의 ‘연암공업대학’이 2013학년도에 졸업생 전원이 LG 계열사에 취업하는 ‘스마트융합학부’를 신설한 것.

‘스마트융합학부’는 연암공업대학이 LG전자, LG이노텍, LG CNS 등 LG 계열사와 산학협력 협약을 통해 LG가 미래 성장 사업을 위해 필요로 하는 첨단 소프트웨어 및 핵심 전기자동차 부품 분야의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신설한 학부다.

‘스마트융합학부’의 정원은 총 80명으로, 졸업 시 LG전자 45명, LG이노텍과 LG CNS 각각 15명, 타 LG계열사 5명 등 해당 LG 계열사의 연구개발직 및 사무기술직에 입사하게 된다.

특히 LG는 ‘스마트융합학부’ 신입생 전원에게 입학 첫 학기 등록금 전액을 장학금으로 지원한다.

‘스마트융합학부’는 2년제로 운영되는 다른 계열과 달리 3년제 과정으로, 스마트 소프트웨어와 스마트 전기자동차 두 가지 전공으로 운영되며 학생들은 스마트폰 프로그래밍, 전기자동차 부품기술 등과 관련한 공부를 하게 된다.
 
또한 추가적으로 1년간의 심화과정을 통해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연암공업대학은 9월 수시모집과 12월 정시모집을 통해 ‘스마트융합학부’의 스마트 소프트웨어 전공 50명과 스마트 전기자동차 전공 3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입학관련 자세한 정보는 연암공업대학 ‘스마트융합학부’ 홈페이지 (http://smart.yc.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연암공업대학은 LG연암학원이 설립한 IT기술인력 양성 전문대학으로, 재학생의 50% 이상에게 다양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 것과 함께 전국 146개 전문대학 중 ‘취업률 1위’를 자랑하고 있다.
LG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
홍보팀
김민정 대리
3773-2165
Email 보내기
http://www.lg.co.kr

연암공업대학 스마트융합학부 입학정보 (사진제공: LG)
연암공업대학 스마트융합학부 입학정보
(사진제공: LG)
300x155
480x247
611x31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기업 경영  교육  대학교  공모/모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