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Logo
2012-08-09 10:22
네오위즈모바일, ‘DJMAX TECHNIKA TUNE’ 한정판 공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09일 -- 네오위즈모바일(대표 차승희, 장현국) 펜타비전 스튜디오는 자사의 출시 예정작인 ‘PlayStation®Vita (이하 PS Vita)’ 리듬 액션 게임 ‘DJMAX TECHNIKA TUNE’(이하 TUNE)의 한정판 제품 정보 및 예약 판매 일정을 확정, 9일 공개했다.

‘DJMAX TECHNIKA TUNE Limited Edition’으로 결정된 ‘TUNE’ 한정판은 게임 타이틀, OST(2 Disc), 전용 핸드 스트랩, 액정 클리너, 전용 파우치, 음악포털 벅스 상품권, 게임카드 및 메모리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아머 게임케이스, TUNE BOOK으로 이름 붙여진 비주얼 아트북 등 실용적이고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TUNE BOOK에는 비주얼 관련 내용 외에도 SNS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유저들의 축하 메시지, 개발 과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웹툰, 비주얼 아티스트들의 축전 등 기존 한정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내용들이 담겨졌다.

이 밖에 게임 타이틀과 전용 파우치가 포함된 초회판은 9월 20일로 예정된 발매일에 맞춰 55,000원(부가세 포함)에, ‘TUNE’ 일반판은 52,0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된다.

‘TUNE’ 한정판은 오는 9월 7일 19시부터 게임콘 공식 홈페이지( http://www.gamecon.co.kr ) 및 주요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TUNE’ 프로듀서 함경민은 “이번 ‘TUNE’ 한정판은 실용적인 아이템 구성에 초점을 맞췄으며, DJMAX 고유의 디자인 컨셉 아래 보다 좋은 품질과 개발진의 의지를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풍부하고 내실 있는 구성으로 한정판을 계획한 만큼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대리 이현중
    02-6907-9053
    Email 보내기
네오위즈인터넷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대리 이현중
02-6907-9053
Email 보내기
http://www.bugs.co.kr

네오위즈모바일, ‘DJMAX TECHNIKA TUNE’ 한정판 공개 (사진제공: 네오위즈인터넷)
네오위즈모바일, ‘DJMAX TECHNIKA TUNE’ 한정판 공개
(사진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31x300
370x480
560x72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문화/연예  음악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