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하나투어, 온라인 중국여행박람회 ‘Falling in China’ 선보여

2012-08-09 11:32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제공
  • [하나투어]하나투어 온라인 중국여행박람회 Falling in China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09일 --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다가오는 가을여행시즌을 맞아 황산, 장가계, 구채구 등 중국 지역을 대표하는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중국여행박람회 ‘Falling in China’를 선보였다.

지금 하나투어 홈페이지(www.hanatour.com)에서 온라인 중국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다음과 같은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 - 중국여행상품과 기획전을 확인해보고 하나투어 페이스북에 올 가을 기대되는 지역 선정 및 중국여행박람회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키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 ▲사전예약할인 - 출발일 기준 30일, 60일전 예약시 최대 10만원 할인해주는 기획전 ▲쿵푸특가 - 북경, 상해 등의 여행상품을 29만9천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특가 기획전 ▲신상품 단체비자 포함 - 중국의 그랜드캐년 태항 구련산, 절벽 위 공중도시 면산/평요고성 등 신상품 예약시 중국 단체비자 포함 등의 특전을 제공하고 지역에 따라 과일바구니, 라텍스 목베게, 미니보이차, 실크스카프 등을 제공한다.

20명 이상의 단체여행객을 위한 기획전도 있다. 가족모임, 동호회, 회사연수 등 단체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45인승 버스 1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동호회 자랑만 해도 무료여행을 떠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한달간 진행되는 동호회 고객 이벤트 “우리 동호회는 OOO 해서 좋아요”는 50인 이상의 동호회 40개를 선정, 신청자와 동반 1인에게 천도호/항주, 천목호/양주/상해, 태항산 등 중국 신상품 무료여행의 기회를 선사한다.

온라인 중국여행박람회 ‘Falling in China’는 9~10월 출발하는 하나투어 중국지역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품명에 [중국여행박람회]가 표기된 것을 선택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및 전국 하나투어 판매 대리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주)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지난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하여 하나투어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무대에서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