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Logo
2012-08-09 15:19
CJ 쁘띠첼, ‘워터젤리 자몽에이드’ 출시
  • - 지중해산 자몽 성분 담은 ‘마시는 젤리’ 신제품 출시
    - 휴대 편하고 방부제, 색소 등 첨가하지 않은 웰빙 디저트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09일 -- CJ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오는 10일, 마시는 젤리 신제품 ‘워터젤리 자몽에이드’를 출시한다.
 
‘워터젤리 자몽에이드’는 쁘띠첼이 사과/오렌지/포도/복숭아에 이어 5번째로 출시한 워터젤리 제품으로, 개폐가 가능한 캡이 달린 치어팩(Cheer Pack, 비닐주머니 모양의 용기에 돌림마개를 만들어 넣은 형태) 용기를 사용해 휴대가 편한 것이 장점이다.
 
쁘띠첼의 ‘워터젤리 자몽에이드’는 보다 자연에 가까운 자몽의 맛을 내기 위해 지중해산 자몽 농축액을 사용했다. 자몽은 비타민C가 풍부하면서도 오렌지나 귤 등에 비해 당도와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와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장점이 알려지면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과일이다.
 
특히, ‘건강과 웰빙에 도움을 주는 디저트’를 표방해 방부제나 보존제, 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CJ 제일제당 쁘띠첼 브랜드매니저인 김승태 과장은 “이번에 출시한 ‘워터젤리 자몽에이드’는 사전 소비자 맛 평가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라고 설명하고, “디저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으면서도 건강에 신경쓰는 20대에서 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쁘띠첼 ‘워터젤리 자몽에이드’는 일반 소매점 기준으로 1,200원에 판매된다.
  • 언론 연락처
  • CJ제일제당
    홍보팀
    김현동 대리
    02-6740-1309
    Email 보내기
CJ제일제당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현동 대리
02-6740-1309
Email 보내기
http://www.cj.co.kr

CJ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오는 10일, 마시는 젤리 신제품 ‘워터젤리 자몽에이드’를 출시한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CJ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오는 10일, 마시는 젤리 신제품 ‘워터젤리 자몽에이드’를 출시한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212x300
339x480
1500x212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유통  식품/음료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