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가타, 참 펜던트 3-4만원대 균일가 행사 진행

2012-08-09 15:37
폴린컴퍼니 제공
  • 아가타, 참 팬던트 1

  • 아가타, 참 펜던트 2

  • 아가타, 참 펜던트 3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09일 -- 프랑스 패션 주얼리 브랜드 아가타(AGATHA)가 오는 8월 10부터 한 달 동안 백화점 아가타 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7,000여 개의 참 펜던트를 최대 70%까지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균일가 행사는 아가타의 참 펜던트를 기존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2개 이상 구매 시 사은품으로 참 스타터(비즈팔찌)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참 펜던트는 참 팔찌, 브레이스릿에서 유래하여 현대식으로 재해석 한 제품으로 유럽 및 미국에서는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주얼리 아이템이다. 참 펜던트는 일반 펜던트와 달리 꼽았다 뺐다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목걸이, 귀걸이, 팔찌 등으로 다양하게 나만의 주얼리로 연출이 가능하다.

아가타의 한 관계자는 “서양에서는 기념할 일이 있을 때마다 참 펜던트를 구입하여 개인의 이벤트 및 성장 스토리를 간직한다는 의미로 사용되고 있다. 이로 인해 자신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 받고 있다 보니 높은 소장가치를 지니기 위해 일반 액세서리와는 달리 고급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며, 이번 균일가 행사가 참 펜던트 저변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아가타 참 펜던트는 스털링 실버 소재에 로듐 도금을 하며 에나멜, 큐빅 지르코니아, 크리스탈을 사용한다.

아가타는 현재 전국 대형백화점 18개 매장과 본사직영 부띠끄 가로수 매장,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넷 아가타 쇼핑몰(www.agatha.co.kr)을 통해서도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폴린컴퍼니 개요
프랑스 패션 쥬얼리 브랜드 아가타의 국내 독점 수입업체이며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20여개 아가타 매장을 직영하고 있습니다.

폴린컴퍼니
이명희
02-6900-553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