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창원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내 ‘음식점·숙박업소 콘텐츠’ 새 단장

2012-08-09 16:49 | 창원시청

창원--(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09일 -- 창원시는 관광객 및 온라인 방문객들에게 창원의 다양한 향토음식과 숙박업소 정보에 대한 접근성과 편의성 제공을 위해 창원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내 ‘음식점과 숙박업소 콘텐츠’를 새롭게 단장해 홈페이지를 다시 개설한다고 9일 밝혔다.

‘창원시 문화관광 홈페이지’는 크게 대표음식점, 숙박업소 정보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 음식특화거리, 모범음식점, 숙박업소의 사진과 가격 정보뿐만 아니라 온라인지도정보서비스와 주변 음식점 및 숙박업소 리스트 표시, 지역별 업소별 검색기능을 강화하여 홈페이지 이용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부각시켰다.

특히, 9일 열린 용역결과 보고회에서는 의견 개진사항인 ‘휠체어 출입이 용이한 음식점’을 조사해 향후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창원시 관계자는 “창원시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방문객들에게 지역의 우수업소를 홍보하는 온라인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게 함으로써 음식산업 육성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보완 및 업소 정보를 업데이트해 음식점과 숙박업소를 알리는 대표 홈페이지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출처: 창원시청

창원시청
위생과
오명숙
055-225-361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