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교육대학교 Logo
한기대, 캠퍼스 특허전략 유니버시아드 ‘우수상’ 수상
  • - ‘선행기술조사부문’서 신희용 학생 우수상, 이대흠 학생 장려상
천안--(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09일 --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전운기. 이하 ‘한기대’) 학생들이 8일 특허청과 한국공학한림원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2012캠퍼스 특허전략 유니버시아드 대회-선행기술조사 부문’에서 우수상 등을 수상했다.

※ ‘캠퍼스 특허전략 유니버시아드 대회’란?
대학의 실용적 특허교육 확대를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지식재산 인재를 양성 하고, 대학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산업체에 공급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대기업들이 전기/전자, 조선/기계/금속, 화학/생명 분야의 문제를 출제하고, 대학생과 대학원생이 지도교수 등과 함께 문제에 관한 특허 전략을 제시하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2008년부터 치러진 국내 최고 권위의 특허 페스티벌이다.

한기대 신희용 학생(메카트로닉스공학부 4학년)은 전기·전자 분야에서 우수상을, 이대흠 학생(에너지·신소재·화학공학부 4학년)은 화학·생명·에너지 분야에서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한편 ‘2012캠퍼스 특허전략 유니버시아드 대회-선행기술조사 부문’에는 90개 대학에서 2,631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였다.
  • 언론 연락처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입학홍보팀
    황의택
    041-560-1236
    Email 보내기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