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Logo
2012-08-10 08:39
네이버 새 광고, 웹툰 작가들이 직접 제작
  • - ‘질풍기획’, ‘마음의 소리’ 등 인기 웹툰 활용한 광고 ‘네이버 앱피소드’ 선보여
    - 콘텐츠 제공자와 플랫폼의 새로운 상생 협력 모델
    - 편리하고 유용한 ‘네이버앱’을 파격적이고 역동적인 시각으로 표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0일 --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 www.nhncorp.com)은 ‘네이버앱’ 서비스를 소재로 한 새 광고 ‘네이버 앱피소드(Naver APPisode)’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신세대에게 사랑 받는 ‘네이버 웹툰’을 활용, 지난 2005년 서비스 시작 이래 새로운 작가와 콘텐츠를 지속 발굴하며 웹 생태계의 발전을 도모해 온 네이버와 웹툰 작가들이 기존 플랫폼을 넘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새로운 협력 모델을 보여주었다.

인기 웹툰 작가들이 광고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하는 신선한 시도로, 콘텐츠 제공자와 네이버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11일부터 선보일 이현민 작가(필명: 몰락인생)가 제작한 ‘네이버앱 홈’편은 웹툰으로도 유명한 광고대행사 ‘질풍기획’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연출했고, 뒤이어 전파를 타게 되는 조석 작가의 ‘네이버앱 지식iN’편은 일상생활에서 네이버앱을 개성 있게 사용하는 모습을 특유의 위트와 함께 담았다.

네이버는 광고 런칭과 함께 웹툰 작가들이 참여하여 만든 미공개 네이버 앱피소드가 소개되는 캠페인 사이트(http://campaign.naver.com/naverappisode)를 운영하고, 인기 웹툰 작가 13명이 매주 1편씩 ‘네이버앱’을 소재로 이야기를 이어나가는 ‘릴레이 웹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HN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NHN
언론홍보팀
곽대현
031-784-4466
Email 보내기
http://www.nhncorp.com

조석 작가 제작, ‘네이버앱 지식iN’ 편 스틸컷 (사진제공: NHN)
조석 작가 제작, ‘네이버앱 지식iN’ 편 스틸컷
(사진제공: NHN)
300x167
480x267
1495x831
  • 조석 작가 제작, ‘네이버앱 지식iN’ 편 스틸컷 (사진제공: NHN)
  • 이현민 작가 제작, ’네이버앱 홈’ 편 스틸컷 (사진제공: NHN)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인터넷  미디어  광고/마케팅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