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K커뮤니케이션즈, 2분기 매출 540억원 기록

직전 분기 대비 매출 2.5% 소폭 상승
하반기 신규 서비스 런칭 통한 서비스 경쟁력 강화

2012-08-10 08:59
SK커뮤니케이션즈 (코스닥: 066270)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0일 --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지난 2분기에 매출 540억원, 영업손실 82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순손실은 56억원으로 집계됐다.

전반적인 매출부진의 영향으로 전분기에 이어 적자를 지속한 가운데 매출액은 전분기 대비 2.5% 소폭 상승했다.

박윤택 SK커뮤니케이션즈 CFO는 “모바일을 겨냥하여 동영상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및 대표SNS 싸이월드의 신규 서비스 런칭 등을 신호탄으로 유무선간 플랫폼 시너지 극대화를 통한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24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