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하반기 대형 관급공사 발주 추진
  • - 지역건설업계 경기회복 전망 기대
울산--(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2일 -- 하반기 지역건설업체의 숨통이 다소 트일 전망이다.

울산시는 올해 하반기 대형 관급공사 6건을 발주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반기에 발주되는 대형공사로는 옥동~농소1 도로개설 사업, 미포국가산업단지 진입도로 개설공사, 야구장 건립, 생태하천 조성사업, 중부소방서 건립 등이다.

이들 대형공사 사업비는 2,400여 억 원으로 올해 상반기에 발주한 일반관급공사 508억 원(관급자재 구매액 포함)의 4배에 달하는 수준이다. 따라서 지역 건설업계에서도 울산시의 관급공사 발주 물량이 늘어나면 지역건설 경기회복에도 영향이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관급공사 계약 시 지역건설업체 참여 확대와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관련 법령의 범위 안에서 계약방법을 탄력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울산시
    회계과
    이창희
    052-229-2556
울산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