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판도라TV, ‘정치야 놀자’ 독점 생중계

10일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온라인/모바일 독점 생중계
딱딱한 토론 방식 탈피한 새로운 형태의 토론회
판도라TV 내 전용 채널을 통해 간편 시청

2012-08-10 09:53 | 판도라TV
  • 판도라TV, ‘정치야 놀자’ 독점 생중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0일 -- 판도라TV(대표 최형우)는 2012년 대선 후보 초청 토론회인 ’정치야 놀자’를 10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과 모바일로 독점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신문협회(회장 민병호) 35개 회원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정치야 놀자’는 후보자 간 갑론을박이 벌어지는 기존의 딱딱한 정책 토론회 방식에서 벗어나 친근하고 편안한 정치 이야기를 다루는 새로운 토론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토론회는 민주 통합당 대선경선 2번 후보인 김두관 후보가 출연, 1, 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후보자의 인간적인 면을, 2부에서는 날카로운 정책검증 시간이 예정돼 있다. MC는 웃음전도사 정해성, 잼여사 임재민이 맡는다.

오늘 진행될 토론회는 판도라TV(http://www.pandora.tv/)에서 자체적으로 구축한 전용 채널 및 모바일 웹을 통해 손쉽게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판도라TV는 지난 7일 새누리당 대선대표 경선토론회를 생중계 한 바 있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출처: 판도라TV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제훈
070-4484-710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