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남다른감자탕, 업계 최초로 소비자 평가단 모집

2012-08-13 08:30
보하라 제공
  • 남다른감자탕 소비자평가단 모집 포스터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3일 -- 건강감자탕전문 ‘男다른감子탕’이 업계 최초로 고객 슈퍼바이저 제도인 ‘소비자평가단’을 8월 24일까지 모집한다.

소비자평가단은 외식산업에 관심이 많고 남다른감자탕에 애정이 있는 대구 및 대구 인근지역 거주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자는 남다른감자탕 홈페이지(www.namzatang.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bohara2110@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소비자평가단 1기는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월1회 정기모입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즉각적으로 반영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평가단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활동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로 합격자는 8월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남다른감자탕 기획홍보팀 서희명 팀장은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개선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소비자평가단을 운영한다”며 “국내 최초 건강감자탕전문점 ‘男다른감子탕’에 관심 있는 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하라
운영부 지원P/T
장수임 사원
053-573-211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