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부산시 페이스북서 ‘제1회 톡톡부산 청춘소개팅’ 이벤트 진행

2012-08-13 08:10
부산광역시청 제공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3일 -- 대학생들이 온라인상에서만 접하던 SNS 친구를 오프라인에서 만나 함께 응원을 펼치는 이벤트가 열린다. 부산시는 8월의 마지막 날 사직구장에서 ‘제1회 톡톡부산 청춘소개팅’을 개최한다.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오는 8월 24일까지 부산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usanCity)을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톡톡부산’에 대한 느낌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가장 감각적이고 재치 있는 댓글을 남긴 남녀 각각 20명씩 총 40명을 선정, 8월 31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대 LG 경기 입장권(1루 R석)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열린 제1회 대학생 마케팅 기획 공모전에 출품된 우수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 부산시 SNS의 젊은 이용자층을 확대하고 운영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부산시는 시민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위해 시 공식 페이스북을 지난 2011년 7월부터 개설, 운영하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부산시 관련 뉴스, 행사, 정보 등을 시민들과 실시간 공유하고, 의견 및 질문 등도 접수하고 있다. 커뮤니티 성격도 강해 봉사활동과 같은 자발적인 정기 모임도 추진하고 있다.

※문의 : 부산시 미디어 센터(888-3054, 4549)

부산광역시청 개요
부산광역시청은 3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서병수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좋은 일자리 창출 · 좋은 기업유치, 가덕도 신공항 유치 · 서부산글로벌시티 조성, 시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시스템, 모두가 더불어 잘사는 균형발전, 시민의 상상력으로 부산 재창조, 여성과 사회적 약자를 우선하는 복지도시,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생활도시, 자연과 어우러지는 건강도시, 시민의 삶속에 골고루 스며드는 문화도시를 9대 전략 프로그램으로 삼고 있다.

부산시
미디어센터
감현주
051-888-305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