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울산시, 다중이용시설 안전점검 실시

2012-08-13 09:00
울산광역시청 제공

울산--(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3일 -- 울산시는 오는 9월 28일까지 가을 행락철 및 추석을 대비, 이용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판매시설 49개소, 여객시설 5개소, 관람시설 13개소, 비디오제공 16개소, 공공건축물 7개소 등 총 90개소.

주요 점검 사항은 옹벽균열 및 지반침하 등에 따른 구조물 위험여부, 주요구조물의 손상균열 여부, 누전차단기 등 전기시설 정상작동 여부, 가스차단기 등 가스 안전시설 정상작동 여부, 방화문 등 소방시설의 정상작동 여부 등이다.

울산시는 점검결과 경미한 지적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시정조치토록 하고, 위험요소 해소 시까지 관리책임자를 지정하여 지속 관리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가을 행락철 및 추석을 맞이하여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사전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를 철저히 예방하고 ‘안전도시 울산’ 창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울산광역시청

울산시
민방위재난관리과
김미자
052-229-414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