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Logo
2012-08-13 08:47
아시아나, G마켓과 업무제휴 확대
  • - G마켓에서 구매 후 상품평 작성시 2,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 제휴 확대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3일 --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G마켓과 상호협력관계를 강화한다.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담당 상무와 G마켓 변광윤 본부장은 13일(월) 강남파이낸스 센터 G마켓 본사 대회의실 에서 마일리지 적립 제휴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본 MOU를 통해 아시아나는 13일부터 G마켓(www.gmarket.co.kr)에 직접 접속하여 구매하는 고객도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도록 제휴 혜택을 확대했다. 이전까지는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내 마일리지 적립 쇼핑몰인 ‘샵앤마일즈’를 통해 G마켓을 접속한 고객들만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었다.

즉 샵앤마일즈를 거쳐 G마켓을 접속하여 구매하는 경우 결재금액 1,000원당 1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직접 G마켓에서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2,000원당 1아시아나 마일리지를 각각 적립할 수 있다. 단,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등록 후 상품평을 작성해야 하며, G마켓 기본구매혜택인 ‘G마일리지’나 ‘G스탬프’와는 별개로 추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이번 제휴 확대를 기념하여 8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한달간G마켓홈페이지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등록한 고객에 한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G마일리지’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주는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36
Email 보내기
http://www.flyasiana.com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 G마켓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G마켓 업무 협약식>에서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담당 상무(우측 두번째)와 G마켓 변광윤 본부장(우측 세번째)이 아시아나 승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아시아나항공)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 G마켓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아시아나항공-G마켓 업무 협약식>에서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담당 상무(우측 두번째)와 G마켓 변광윤 본부장(우측 세번째)이 아시아나 승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아시아나항공)
0x0
0x0
3023x199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물류/교통  항공  유통  전자상거래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