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요거트만들기 블루베리믹스’ 출시

2012-08-13 09:45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제공
  •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요거트만들기 블루베리믹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3일 -- 삼양사(대표이사: 문성환 사장)가 국내 최초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거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큐원 홈메이드 요거트만들기 블루베리믹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큐원 홈메이드 요거트만들기 블루베리믹스’는 유산균, 식이섬유와 함께 시력 강화, 피부 미용, 변비 예방에 도움을 주는 블루베리가 함유되어 달콤하고 새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건강 디저트이다.

취향에 따라 떠먹는 요거트, 마시는 요거트, 요거트 스무디 등 3종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동봉된 요거트믹스와 블루베리믹스를 우유 150ml에 넣고 섞으면 떠먹는 요거트가, 우유 300ml에 넣고 섞으면 마시는 요거트가 완성된다. 또한 요거트믹스와 블루베리믹스를 시원한 우유나 물 100ml에 섞어준 다음 믹서기에 얼음 200g과 함께 믹싱하면 상큼한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도 만들 수 있다. 150g(요거트믹스 70g 2포, 블루베리믹스 5g 2포) 1개 제품으로 떠먹는 요거트의 경우 6인분, 마시는 요거트의 경우 4인분을 만들 수 있다. 주요 할인점 및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450원이다.

한편 삼양사 식품통합브랜드 큐원 홈메이드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만들어 먹는 홈메이드 제품의 원조 브랜드로 호떡믹스 시리즈를 비롯해 아이스크림만들기 4종, 치즈케익, 해물파전, 브라우니믹스 같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홈메이드 카테고리 리더’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삼양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홈메이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삼양사
홍보팀
안승회
02-740-7184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