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방파괴, 탄력있는 바디라인까지 만들어주는 맞춤 바디 컨투어링 시술 ‘리포소닉스’

다이어트에 성공했으나 거울로 본 내 몸매가 여전히 볼품없다면?

2012-08-17 09:57
솔타메디칼 제공
  •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러나 거울로 본 내 몸매가 여전히 볼품 없다면, 리포소닉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7일 -- 화끈했던 바캉스 시즌도 이제 중반에 접어들었건만 명품 몸매를 위한 대한민국 여성들의 다이어트 열기는 여전히 뜨겁다. 특히 요즘같이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의 여름철 도심 패션은 바캉스 패션 못지 않게 과감한 노출과 함께 몸매 라인을 강조하는 스타일이 대부분이라, 여성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강렬한 욕구는 그 어떤 때 못지 않다.

이러한 욕구는 운동, 단식, 다이어트 약 심지어 지방 흡입이나 주사 요법까지 총동원해 체중 감량을 시도하게 한다. 그러나 체중 감량 성공 후 거울로 본 몸매가 정작 실망스러울 때가 있다. 급격한 체중 감량은 오히려 몸의 탄력을 떨어지게 해 울퉁불퉁한 몸매를 만들기 때문. 뿐만 아니라 뱃살은 그 어떤 부분보다 빼기 힘들고 매끈한 바디 라인을 만드는데 오랜 시간이 드는 부위라 다이어트 후에도 배만 뽈록한 ET같은 몸매가 되기 쉽상이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바디 컨투어링. 바디 컨투어링이란 체형 교정, 특히 복부·허벅지·다리·팔의 윤곽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시술을 총칭하는 것으로 원치 않는 지방을 제거하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의 늘어짐까지도 교정해 바디 라인 자체를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특히 대표적인 바디 컨투어링 시술은 세계적인 피부미용기기업체인 솔타메디칼에서 선보인 리포소닉스인데, 이 시술은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HIFU)를 이용한다. 리포소닉스는 시술 시 시술 부위별로 목표가 되는 지방의 깊이를 자동으로 파악해 초음파를 전달, 온도를 빠르게 높여 지방을 파괴하는 동시에 피부 조직에 탄력을 부여해 완벽한 바디 라인을 가지는데 도움을 준다.

강남 오라클 피부과의 인성일 원장은 “리포소닉스는 허리의 경우 한 번 시술로 1인치(2.5cm)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멍이나 시술 자국 등이 거의 남지 않아 1시간 가량 시술을 받은 후 일상 생활에 바로 복귀가 가능하다”라고 전하며, “특히 리포소닉스는 맞춤형 바디 컨투어링 시술로 지방 조직을 없애줄 뿐만 아니라 바디 라인까지 아름답게 해 주어 완벽한 바디 라인을 원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라고 덧붙였다.

솔타메디칼 개요
솔타메디칼(Solta Medical, Inc.)은 피부미용의료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써 피부 및 바디와 관련된 다양하고 포괄적인 에너지 기기 및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솔타메디칼은 써마지®, 프락셀®, 클리어 앤 브릴리언트®, 리포소닉®, 아이솔레이즈®, 클라로®, 베이저리포™, 베이저쉐이프™, 베이저쉐이프™, 베이저스무드™, 벤트X®, 파워X ®, 터치뷰 ®, 오리진스™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솔타메디칼
웹사이트: http://www.solta.com

솔타메디칼 한국지역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641, 010-6315-5437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