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12 산악자전거 울트라 랠리’ 개최
울산--(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9일 -- 자전거 타기 좋은 도시 울산을 알리고 자전거 문화 활성화를 위한 ‘2012 울산산악자전거 울트라 랠리’가 개최된다.

울산시에 따르면 울산산악자전거엽합회(회장 이승문)는 오는 8월 19일 오전 6시 중구 태화동 불고기 단지 앞 ‘태화강 둔치’에서 전국산악자전거 동호인 등이 참가한 가운데 ‘2012년 울산산악자전거 울트라 랠리’를 개최한다.
 
참가 선수는 총 856명(남자 797, 여자 59명)이다.

코스별로는 풀코스(산악 70㎞) 251명, 하프코스(산악 및 도로 50㎞) 605명이 각각 참가한다.

풀코스는 태화동 불고기단지 앞 축구장을 출발, 태화강 자전거전용도로, 범서 장구산, 무학산, 과기대뒷산, 울산역, 대암댐, 문수산, 천상정수장, 문수산깔딱고개, 백천마을을 거쳐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것으로 엄청난 체력을 요구한다.
 
하프코스는 행사장을 출발, 태화강 자전거전용도로, 범서 장구산, 무학산, 과기대 뒷산, 울산역, 대암댐, 선바위교 등을 주요 코스로 하고 있다.
 
울트라 랠리는 무더위와 코스가 어렵고 힘들기 때문에 순수한 동호인의 축제로 순위경쟁이 제한시간 내 완주자에 대하여 완주증을 지급한다.

‘울산산악자전거 울트라 랠리’는 올해 11번째 맞이하고 있으며, 타 지역에서도 184명(21%)이 참가해 전국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울산시
    건설도로과
    변인규
    052-229-4031
울산광역시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국내 언론과 포털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는 기업의 보도자료를 1백여 개 언론과 포털, 증권사 그리고 2만 명이 넘는 언론인, 전문가, 기업 회원에게 광범위하게 배포해 드립니다.
3천여 개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전송합니다.
AP, Yahoo, New York Times, Google News, Dow Jones, The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MSN, MSNBC, Factiva 등 3천여 개 매체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