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Logo
티아라 함은정 팬덤, SBS ‘다섯 손가락’ 제작발표회 쌀화환 응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9일 -- 걸그룹 티아라 함은정의 팬들이 SBS ‘다섯손가락’ 제작발표회에 함은정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대거 보내와 화제다. 지난 1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다섯손가락’의 제작발표회에 배달된 함은정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티아라 팬사이트 ‘티아라닷컴’, 티아라 해외팬사이트 ‘DIADEM’, 함은정 팬사이트 ‘은정찬양닷넷’과 일본, 대만 등 해외 팬들이 보내왔다.

함은정의 국내외 팬들은 드리미 쌀화환에 ‘피아노는 좋겠다.. 은정이가 쳐줘서..’, ‘앞으로도 함께 가자 은정 파이팅!’, ‘다미야..어깨에 담이와도 우린 본방사수!!’ 등의 메시지로 함은정을 응원했다.

함은정은 ‘다섯손가락’에서 어려운 가정형편에서 피아니스트의 꿈을 포기 하지 않는 홍다미 역을 맡았다. ‘다섯 손가락’은 천재 피아니스트 유지호-유인하 형제의 사랑과 악기를 만드는 그룹의 후계자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암투와 복수를 그린 음악 멜로 드라마로, ‘신사의 품격’ 후속으로 오는 18일 첫 방송된다.
  • 언론 연락처
  •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Email 보내기
드리미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이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