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G유플러스, VoLTE 知音(지음) 출시기념 ‘비츠바이닥터드레와 함께하는 광고시사회’ 개최

2012-08-19 11:27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3D커뮤니케이션 ‘知音(지음)’의 런칭 광고 ‘소리로 세상을 보다’의 고객 대상 시사회를 강남의 한 사운드 전문 극장에서 개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9일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3D커뮤니케이션 ‘知音(지음)’의 런칭 광고 ‘소리로 세상을 보다’의 고객 대상 시사회를 강남의 한 사운드 전문 극장에서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知音(지음)’은 LG유플러스 VoLTE 서비스의 브랜드 명칭으로, 언제 어디서나 선명하고 깨끗한 HD급 음질의 음성통화와 영상, 데이터 등의 융합을 통해 감정의 교감까지도 이루어지도록 하는 차세대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한다.

이날 공개된 ‘지음’ 광고는 기타 신동으로 유명한 정성하씨가 직접 연주한 캐논 변주곡의 경쾌한 기타반주에 맞춰 소리를 상징하는 파형이 춤을 추기 시작하며 세상의 다양한 모습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이 광고는 사운드 전문 기업 ‘비츠바이닥터드레’와 함께 광고 사운드를 5.1채널로 제작, 극장이나 일부 매체에서는 기존과 다른 차원의 광고음악을 체험할 수 있게 해 HD급 음질의 VoLTE서비스 ‘지음’의 특징을 강조했다.

광고시사회가 개최된 CGV 청담 비츠바이닥터드레관은 모든 좌석에 닥터드레 헤드셋을 제공해 주위 잡음 없이 섬세한 소리까지 선명하고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서는 LG유플러스의 SNS채널을 통해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을 초청해 아직 TV에 공개되지 않은 30초 버전의 지음 광고를 상영, 최신 영화를 관람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LG유플러스 커뮤니케이션팀 송범영 팀장은 “HD급 음성통화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광고 런칭의 취지에 따라 세계적인 뮤지션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beats by dr. dre와 함께 사운드 디자인 작업을 통해 전혀 다른 차원의 고음질 사운드를 제대로 구현할 수 있는 곳에서 소비자와 한 번 더 교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 사운드 전문기업들과 함께 뛰어난 음질 구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보도자료 출처: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LG U+
홍보팀
김아나 대리
070-4080-445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계획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