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대구시, 전국기능경기대회 성공기원 콘서트 개최

걸스데이 등 아이돌 전국기능경기대회 성공 기원

출처: 대구광역시청
2012-08-19 12:00

대구--(뉴스와이어) 2012년 08월 19일 -- 오는 9월에 열리는 ‘2012년 대구광역시 제47회 전국기능경기대회’ 개막을 앞두고 성공적인 대회를 기원하는 콘서트가 8월 21일 오후 7시부터 대구스타디움 서편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김범일 대구시장과 우동기 대구시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KBSN의 새 음악프로그램인 ‘은지원의 뮤직 앤 조이’가 공개방송으로 진행된다.

출연 가수는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OST 수록곡 ‘넝쿨송’으로 인기몰이 중인 여성 아이돌 그룹 걸스데이, ‘내가 먼저’라는 신곡으로 컴백한 그룹 클로버 멤버이자 대구출신 가수인 길미를 비롯해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블락비, 주비스, 마이티마우스 등이다.

콘서트의 사회는 최근 TVN 주간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가수 겸 배우인 은지원이 맡았다. 은지원은 사회를 보면서 가수 길미와 함께 현장에서 화려한 무대도 보여줄 예정이다.

3,000여석 규모로 마련된 이번 공연관람은 무료이다. 8월 14일부터 ‘제47회 전국기능경기대회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gskills)’를 통해 진행된 이벤트에서 티켓을 신청한 경우 콘서트 당일 선착순에 따라 티켓을 수령한 후 지정석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에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해 비지정석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공개방송의 생생한 공연 순간은 9월 2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JOY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대구시 김태익 고용노동과장은 “한 여름 밤을 뜨겁게 달굴 이번 공연은 ‘시민들과 함께하는 기능경기대회’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며 “보름 앞둔 제47회 전국기능경기대회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언론 연락처

대구광역시
고용노동과
조현숙
053-803-324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대구광역시
고용노동과
조현숙
053-803-3244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